체이스 카드에 문의 할것이 있어서 전화했는데 3시간째 기다려라고만 하네요. 어카운트에 들어가서 며칠전에 메세지 보냈는데 10일후에 답신 주겠다는 메세지만 왔구요.
어제는 한시간 반 기다리다 끊었고 오늘은 세시간 기다렸는데 연결이 안되네요.
체이스 크레딧 카드회사 커스터머 서비스 문 닫은 건가요?
전 어제 전화했는데 연결되고 2분만에 받아서 놀랐어요. 엄청 오래 걸릴 거라고 그랬는데.. 타이밍이 좋았나 봅니다.
운이 좋으셨네요. 전 이런 경험이 첨이라 체이스 카드 당분간 안써야 하나 하고 있습니다.
Secure Message (풀어써야...) 은 3일째 답변이 없는듯 하네요.
업무 마비인가 보네요.
어제 통화했었는데 3시 이후에 하니 좀 빨리 받는 느낌..
저도 통화가 안되네요 ㅜㅜ 오늘 chase 뱅크 찾아가서 물어봐야 할것 같아요
오늘 Chase 홈페이지 들어가니 상단에 전화상담 엄청나게 딜레이된다고 안그래도 써져있더라구요: "Extremely long wait times if you call us." Covid19덕에 델타 3시간 (call back해줌 만세) 어제 instacart 3시간, TD Bank 1.5시간 등등 기다림이 기네요.
전 지난주에 카드가 도용돼서 전화했었어요.
커스터머 서비스까지는 5분 정도 걸려 통화가 됐는데 카드 도용됐다니 시큐리티쪽으로 연결해줬는데 1시간을 기다려도 계속 기다리라고만 해서 끊고 다시 전화했다가 또다시 1시간 반을 기다렸네요.
이번주면 더 길어졌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채팅도 없는 체이스 이제 믿고 걸러야하나요??
아멕스 채팅 서비스가 생각나네요..
저도 통화못해서 할 수 없이 은행에 예약하고 갔는데 (은행이 바로 코앞이라서요) 완전 감염자인 것처럼 대하더군요. 전화가 안되면 다른 방법을 강구해주던지 정말 너무한 것 같아요.
전 하얏 리텐션 받으려고 카드 뒷번호로 전화했는데 30분 정도 홀딩 하고 통화되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콜센터 직원들 숫자가 줄었나 싶기도 합니다.
전 zelle로 송금하다가 수상한 행동이라도 온라인 락 다운되었는데 총 다섯 시간 걸려서 복구했어요..
체이스만 그런게 아니고 시티, boa 다 같았습니다..
바클레이 2시간 30분째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아이고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ㅡㅡㅡㅡㅡ
3시간 30분.. 이제 포기해야 하나요..
요즘 은행 바쁘네요. 맨날 늦게 오고.. 오늘도 출근 ㅜ.ㅜ
아침에 빵 구워서 내게 침대로 대령한다고 부엌에서 바쁘다가 전화받았어요. 다른 팀들은 일 많으니까 알아서 다 나왔는데 울 남편팀만 안 나왔다고. 갑자기 전화 돌리고 출근 가능한 팀원 확인해서 보고 하고 후다닥 나갔어요.
csp 카드 뒤에 있는 번호로 하면 그나마 좀 빠르더라구요..
저도 보아에서 P2가 락다운 당해서 전화했다가 90분 웨잇타임이라고 해서 기다리다가 화딱지나서 끊었습니다. 제 문제면 기다렸겠지만 p2 꺼니까 그냥 끊었습니다
저는 어제 중부시간 저녁 4시에 하닉가 5분만에 되었습니다. 옛날 명절귀성길 눈치게임 보는것 같네요
저도 시티 어카운트 락되어서 전화해도 안되길래 은행 찾아갔는데 자기도 해 줄수 없다고 전화하라고 해서 2 시간 기다려서 연결됬네요.. 전화로 5 분이면 풀어줄거 왜 branch 는 못하는지 의문이에요 ㅠ
이시국에 전화통화대기 시간이 길어지는건 어쩌면 당연한거라 생각하고,
짧은 시간에 연결된건 그저 운이 좋았던거라 생각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며칠전 Chase checking account관련해서 전화했는데 거의 2시간만에 연결됐었습니다.
그직원이 얘기하길, 자기네 C/S Call 대부분을 필리핀에 있는 Center에서 처리하는데 그 곳이 코로나로 인해 폐쇄되서 통화량도 많은데 대기시간이 더 길어졌을거라 얘기하더군요.
상대적으로 Creditcard C/S는 전화해보니 그나마 몇 분만에 받아서 다행이라 생각했었습니다.
모든 상황이 비정상인데, 일단 참고 기다리셔야하고 가급적 용건을 분명히하셔서 통화중 Hold가 없도록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Hold하다가 중간에 끊기면 결국 다시 시작하셔야합니다.
댓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