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아메리칸항공 구간 Booking Class 제한 조치로 재발행 및 신규구매 항공권의 경우 아메리칸항공 구간 포함 시, Auto Pricing 불가해서 발권이 힘들다고 합니다.
대상 운임 : 아래 AA 구간을 포함한 한국 발/착 Through Fare
결제일 기준 2020.9.24 ~ AA측 사유 해소시까지
신규 예약 승객 : 별도 통보 시까지, 아메리칸항공외 타 항공사(Routing Carrier)로 예약 유도
예약 확약되었으나 미발권 승객
- 타 항공사(Routing Carrier)로 예약 변경 및 발권
- 아메리칸항공 구간 구간운임(Sector Fare) 적용 또는 분리 발권 (단, Fare Rule 준수 조건)
기 발권 승객
기 발권한 승객이 동 사유로 재발행 또는 환불이 필요한 경우 페널티 면제 처리
ㅏㅏ 가 또.. ㅠㅠ
이젠 한국어도 이해가 안되는 상태라..ㅠㅠ 이게 어떤 상황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원래 ㅏㅏ마일로 댄공 과 ㅏㅏ국내선 연결이 가능했었나요?
마일발권 아니고 레비뉴 KE+AA 쓰루발권에만 해당하는 사항이에요^^
이건 KE스탁으로 KE태평양 횡단+AA 미국내선 연결편으로 쓰루발권 할 경우 미국내선은 SPA (Special Prorate Agreement) 요금 적용해서 오토정산이 되었는데, 어항이 보통 SPA로 배정되는 낮은 클래스를 블락 해서 KE+ ??이 되는 상황이라 GDS 요금정산이 안되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이 시국에 KE+AA 연결발권 해서 레비뉴 타고 오실 분들이 얼마나 계실지 모르겠지만;; 뭐 참고할 사항이긴 하네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