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zon Fios가 없는 지역으로 이사를 갑니다.
그런데 제가 2년 Contract 으로 되어있어서 페널티 내고 Cancel 하려고 하는데 정말 미치겠네요
일단 online으로 안된다고 해서 전화를 하는데 상상 이상입니다.
전화하면 모든 상황 설명하고 Order number를 받습니다. 그런데 confirmation email이 안와요.
그래서 다시 전화해서 제 Order를 확인 하고자 하니 제 Order 가 Process가 되지 않았다고 다시 Order number를 만들라고 해서 다시 만들었습니다.
다시 전화해서 confirm하려고 하니 새로만든 Order number가 없답니다. 이유도 설명도 안해주고 또 Order number 만들라고 합니다.
이렇게 벌써 Order number 만 3개 만들고 아직도 Cancellation Confirm 받은게 없습니다.
아무리 전화해서 슈퍼바이저 바꿔달라고 해도 전화를 계속 Hold만 시켜 놓습니다.
무슨 방법 없나요??
주변 Verizon 매장에 가서 disconnect 하는 방법 없나요??
진짜 미칠노릇이네요.
Verizon Fios 어떻게 끊으셨나요?? 다른 이사준비 할것도 많은데 며칠째 여기에 매달려 있습니다. ㅠㅠ
쇼셜 미디어(twitter)에 verizon fios계정을 통해서 한번 컴플레인 해보세요. 잘 연락되더군요.
이사 준비 잘 하세요.
한번 시도해볼께요
약간 곁가지입니다만 서비스 없는 지역으로 이사가시면 페널티 없이 캔슬될걸요?
https://www.verizon.com/myvzwidgets/widgets/etfm/views/etfmview.html
지금은 우선 Cancel 만으로도 넘 벅차요. ㅠㅠ 나중에 한번 이것도 시도해 봐야겠네요
매장가시는게 제일 빠를듯 싶어요. verizon은 아닌데 comcast 그렇게 했어요. 페널티도 없었구요. 건강하게 이사하세요.
드디어 해결!! 오전 내내 전화를 안끊고 슈퍼바이저 바꿔줄때까지 버티면서 계속 물어보니 결국 슈퍼바이저 바꿔주고 끝났네요
그 중간에 또 바로 내일로 Disconnect 한다고 직원이 실수해서 또 수정하는데 30분 더 걸리고...
정말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저도 매장에 가서 하고 싶었는데 Verizon에서 Service Cancel 은 Only 전화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