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방을 세개를 잡아서 suite upgrade certificate를 총 4개가 있던 터라 세개 다 적용해서 모든 방을 업그레이드 해달라고 하니 한 방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회원번호를 넣어야하기 때문에 다른 두방은 해주고 싶어도 해줄 수 없답니다.
그래서 일단 한 방만 업그레이드 했어요.
물론 당일날 카운터에서는 남은 방에 한해 업그레이드 가능하지만 장담은 못한다는 말도 해주었구요.
혹시 제가 틀렸으면 알려주시구요, 회원 여러분 여행 계획하시는데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오오 이거 제가 메인글에 했던 질문이었는데 직접 해보셨군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머지 방들도 꼭 업글되길 바래요!!
그냥 방 하나씩 따로 예약하면 예약 번호가 따로 나오니 때문에 방하나당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한달전에 방 두개를 같이 예약하고 업그레이드 해달라고 하니 둘다 해줬었습니다. 근데 호텔마다 다른것 같네요...
저도 됐습니다. Rsvp # 하나에 방 2개 예약하고 다른 Rsvp # 로 방 하나 예약 되있었는데 셋다 업글 해주더군요. 호텔마다 다른가봅니다. 업글권은 3장 사용됐구요
다이아 직통 번호: 800 400 2261
조금 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합니다 ㅡㅡ;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