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수정: 워런티로 교체 가능) Surface pro7 stylus tip 이 망가졌어요.

헤이즐넛커피 | 2020.11.20 19:59:1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6월 말에 코스코에서 큰아이 사준 surface pro7 bundle에 들어있던 Stylus tip이 오늘 새벽에 망가졌어요 (팁이 크랙되서 빠졌다네요). 일단 아이가 숙제하느라 필요해서 수퍼글루로 붙여서 다시 끼워 쓰는 중인데, 저희가 내일 한국에 가거든요. ㅠㅠ 

 

코스코에 전화했더니  8시간 후에 리턴 콜 준다고... 

 

마소 홈피에는 여분의 팁이 품절이라 구입 불가고요, 아마존 프라임도 없어요. (하루배송 불가) 제일 빨리 교체받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숙제 때문에 꼭 바꿔서 가야 하는데요. 

 

90일이 지나서 코스코에서 새 물건으로 교체는 불가능한데 일단  영수증 가지고 그냥 가 볼까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조언 부탁드려요.  

 

-----------------------------------------------------------------------------------------

업데이트#1)

코스코에서는 악세사리는 워런티 대상이 아니라고 해서 일단 통화 종료. 

 

업데이트#2)

마이크로 소프트에 전화 (0번 눌러 상담원 연결)하고 워런티 살아있는 거 확인, 상황 설명하니 테크니컬 서포트 팀으로 전환. 펜 자체가 망가진 게 아니라는 거 확인 받고 replacement 보내줄 수 있다고 함. 

 

그/런/데, 지금 Physical Store가 다 문을 닫아서 메일로만 진행할 수 있다네요. 게다가 먼저 Stylus +Tip을 메일로 부치면 Replacement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ㅠㅠ

저는 선택할 수 없는 옵션인 거죠. 

 

그래서, 상황 설명하고 일단 케이스 넘버 받은 후, 돌아와서 다시 진행하기로 했어요. 상담원이 자기가 보낸 이메일 (중간에 본인 확인용으로 워런티 등록할 때 쓴 이메일로 코드를 보내줬거든요) 가지고 있다가  그걸로 답하면 연결해서 도와주겠다고...

 

-----------------------------------------------------------------------------------------

 

두줄 요약.

 

코스코에서 구입한 써피스 프로 번들에 포함된 스타일러스 팁이 4개월 만에 크랙됨. 

마이크로 소프트에 워런티 등록해 두었던 덕분에 (무료) 교체 가능하다는 답 받음. 코스코에서는 악세사리라 안된다고 함. 

댓글 [1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31]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