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안경] VSP 보험으로 안경 맞추기 질문

책상 | 2020.11.30 03:55:4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모두 연말 연시 건강을 기원합니다!

제가 이번에 vsp 비전 보험으로 안경을 부부 간에 (미국에서 처음으로) 맞추려고 계획 중인데요, 근처에 in network가 없어서 out of network 한인 안경점 방문하려 계획 중인데, 제 남편 (미국 사람)은 보험 회사에서 체크를 안 보내 줘도 괜찮겠냐고 저한테 warning을 날리네요 (미국 사람들 사이에서는 보험회사에서 체크 못 받는 게 무슨 관용 표현으로 있다나 하면서..)

이거 정말 걱정해야 할 일인가요? 그냥 안경점에서 검안 + 안경 맞춤 하는 정도도 보험회사에서 리임버스 못 받을 걸 걱정해야 하는 수준인지 궁금해서 글 남기네요!

 

(참고로 엘에이 한인타운 거주 중이라 주변에 한인 안경점이 아--주 많아요.

그 중에 한 곳 방문해서 구두로 물어봤는데, in network와 달리 out of network인 자기네 안경 점에서는 리임버스의 불편은 있으나, 한 명의 안경에 여러 피쳐가 추가될 경우, 그걸 부부 두 명이 한 것으로 처리해서 돈을 더 많이 받아 줄 수 있다, 이렇게 말했거든요.

그래서 (저는 또 좋다고) 그걸 남편한테 말 했더니, 우리 고지식하고 겁나 준법 시민인 남편은 그거 너무 sketchy해서 나는 거기에서 안 하겠다, 이래 벌임;;;; ㅠㅠ)

댓글 [2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