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연말이네요. 다들 Happy Holiday & Happy New Year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8월에 이사하면서 새로 의자를 샀었는데
관련해서 두 번 정도 Staples 워런티서비스를 이용했었어요.
1. 등판(Back)과 엉덩이판(Seat) 연결 부품 깨짐
제품 설치하다가 몇번 떨어뜨려서 그런지 깨져서 연락하니
이유 묻지도 않고 부품 보내줬습니다.
2. 등판 매쉬랑 플라스틱 분리
오늘 일어나서 의자보니까 매쉬랑 플라스틱을 접합시킨 스테이플(?)이 나와있더라구요
연락하니 관련 부품은 없다고 새거를 보내준다고 하네요.
(바로 내일 도착.. Staples는 대도시는 싼 것도 1 day delivery가 잘되는 거 같아요. 배송비도 없구요)
의자 자체도 나름 만족하고 있지만
워런티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해서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새 제품으로 보내준다면서도 계속 미안하다고 사과하더라구요.
워런티 고객센터 번호는 (800) 425-0049 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Staples에서 템퍼페딕 오피스 의자를 구매했는데요, 요즘같은 배송대란시즌인데도 무료로 하루만에 배송이 와서 깜짝 놀랐었네요. 그런데 Staples 워런티라는게 따로 구입을 하신건가요? 제가 의자 구매할때 따로 워런티 구매 옵션은 없었던거 같은데, 아니면 Staples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워런티가 그냥 따라오는건가요?
아 이런 것도 있군요. 저도 스테이플에서 여름에 의자 싸게 나와서 구매했더니 높낮이 조절 손잡이가 깨졌고 아들래미 꺼는 의자가 푹 꺼져서 ... 역시 싸구려.. 하고 있었는데 워런티 사용해 봐야겠네요.
후기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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