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살고 있는 주소에서, USPS Informed Delivery 서비스를 이메일로 받고 있습니다.
다음주에, 이사를 가게되서, USPS에서 주소변경을 신청하면서, 새 주소에 대한, Informed Delivery 서비스를 신청해야 하는 줄 알고 신청했는데,
오늘 아침 이메일을 두개 받았는데,
하나는, 현재 주소에 연결된 informed delivery 어카운트가 temporarily suspended 되었고, 현재 주소와 새 주소에게 two letters를 보냈고, 거기에 나온, validation code를 넣으면, 현재 임시로 정지된 어카운트가 복구된다는 내용이구요.
다른 하나는, 새 주소로 변경하면서, 다시 신청했던 informed delivery 어카운트 등록을 complete 하라는 이메일인데, 새 어카운트등록을 complete하면 어카운트가 두개 만들어지니까 안되겠죠? 그냥, 레터 기다렸다가, validation code 넣고, 기존에 만들어 놓은 어카운트를 가지고 새주소에서 사용하면 되는 건가요?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저도 이게 정말 헷갈리더라구요 ㅠㅠ 무지 단순한 것 같은데 헷갈려서 혼났어요. Key는 "레터를 기다렸다가, validation code 를 넣고, 기존에 만들어 놓은 어카운트를 가지고 새주소에서 사용하면 되는" 게 맞습니다. 뭘 이렇게 헷갈리고 복잡하게 만들어둔건지ㅠ USPS는 도무지, 어휴ㅠ,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입니다 ^^;;
그러니까요 ㅠㅠ 그럼, 그냥 기존의 어카운트를 새주소에서 사용하면 된다고 언급해주면 되는데, 왜 굳이, 주소변경하는데, informed delivery 서비스 신청하겠느냐고 묻는지 모르겠어요. 새 주소가면, 다시 신청해야 하는줄 알고..^^이메일도, 그냥 레터기다렸다 validation code넣으면 된다고 하면 되지, 왜 또, 등록을 complete하라고 하는지..알다가도 모르겠네요..저도 잠시 헷갈려서..하마터면 다시 중복해서 만들뻔 했어요..^^guestspeaker님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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