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니 인터넷이 안되더군요.컴캐스트이고 모토로라 Arris
모뎀에서 인터넷케이블이 나와 라우터에 연결해서 쓰는데요. 휴대폰으로 올리는거라 사진을 첨부할수없어서 설명할께요. 모뎀에 파워와 편지 모양인데 화살표가 밑으로 되어있는것 그리고 맨아래
전파표시되어있는곳은 불이 들어오고있고
편지에 위로 화살표 표시와 우주공모양임곳은 불이 안들어 옵니다. 전원빼서 다시 꼽아도 마찬가지여서 문의합니다. 모뎀은 10년되었고 라우터는 2년정도 되었네요.
사진올렸네요 ㅎㅎ
댓글을 잠궈 놓으셨길래 다시 댓글 허용으로 바꾸었습니다.
아. 그런가요...감사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뎀을 껐다키면
파워 온 - 다운 스트림 체크 - 업 스트림 체크 - 온라인
순으로 진행되는걸로 기억합니다 (모뎀에 있는 아이콘 위에서 아래로 순서이기도 하구요) 저기서 멈춰있을 경우 모뎀 로그를 뜯어볼순 있겠지만 그냥 컴캐스트 전화하셔서 해결하시는게 편하실거에요.
요즘은 컴캐스트 로그인 하시면 모뎀 상태도 확인 가능할거구요
컴캐스트 전화하시거나 온라인 어카운트로 들어가서 시그널 리셋해보시고 완전히ㅜ전원을 껐다가 5분 후에 다시 켜 보세요. 컴캐스트 전화하시고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