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ANA마일로 미-한 비즈 왕복을 끊을려하는데 왜인지 모르게 자꾸 에러가 뜨네요.
분명 자리도 다 있고, ANA홈피에도 자리가 있어서 마지막까지 체크가 되는데 다 끝나고 왜 에러 메세지가 뜨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1. 이미지는 파일 첨부 후 본문 삽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번엔 제가 처리했습니다.
2. 정확하게 어떤 에러 메세지가 뜨는 것인가요?
앗! 마모님 감사합니다. 이번에 수정하면서 배웠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뜨는데 도대체 이유를 알수가 없네요.
이거 그냥 뜨는 거 같은 데요 경고 문구로...별 문제 없을 거 같습니다
근데 이 경고문 뒤에보면 "This service is not available for the specified itinerary." 라고 되어있고 안되다고 나와서요 ㅜㅜ
제가 그날짜 해보니 됩니다.. Ok, or Cofirm 누르고 계속 진행하시면 넘어갑니다.
아! 원인을 찾았네요 ㅜㅜ 첫번째랑 두번째가 문제였네요. 분명 2시간이상 레이오버가 있는데도 탈수없는 비행기라고 뜨네요.... 이런 경우는 따로 전화나 메일을 보내야할까요?
아! 원인을 찾았습니다. 첫 여정을 이콘이 아닌 퍼스트클래스로 하니까 되네요. 이건 무슨 경우인건지....쩝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의 편도여정 내에서는 높은 클래스의 여정이 차감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국내선 퍼스트 + 국제선 비지니스는 보통 결합이 되는데 요건 좀 이상하네요.. 실제로 어워드 슬롯이 없는것이 아닌가 예상해봅니다..
제가 ANA 예매를 처음해보는데. 메뉴를 찾지를 못하고 있어서요. ANA홈피에서 제휴항공 예약화면까지 혹시 어떻게 들어가는지 문의를 드려봅니다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