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런 경우가 있으신지 여쭤봅니다.
샘스클럽에서 애플스토어 기프트 카드를 샀습니다.
그리고 쓸 일이 없어서 뒀다가 이번에 리딤을 하려고 하는데
에러가 나는 거예요. 그래서 애플에 전화를 했더니
샘스클럽에서 제가 사자마다 디엑티베이트 해서 쓸 수 없다는 말만 하네요.
그래서 도와 줄 수 없데요 ㅜㅜ
그래서 샘스에 전화했더니 본인들은 그런일을 할 기능이 없고
본인들은 도와 줄 수 없다고 하네요. ㅜㅜ
200불 날리려니 화가 나는데.. 이런 경우 겪으신분 계신가요?
BBB 신고해서 윗선하고 이야기 해볼거 같아요.
밑에서는 이리저리 핑퐁 돌리기 할텐데, 최소한 성의있는 답변을 받으려면 BBB
네 감사합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샘스 구매하신 내역이 Hannah7님 샘스 멤버십에 뜰꺼에요 거기서부터 해결을 해보셔도 좋을듯한데 얼마나 오래된 기카인지, 아니면 샘스에서 얼마나 investigation을 해줄수 있을지에 따라서 쉽게 아니면 어렵게 갈것 같네요 항상고점매수님 말씀처럼 BBB에 신고해보세요 저는 다른 일로 BBB에 신고해서 결국 해결은 되었는데 몇달 걸렸고 BBB와 비즈니스 사이에 몇번 왔다갔다 전화하고 이메일하고 했네요
샘스에서는 구매내역 확인했고, 하나는 오픈도 안했다고 말했는데.. 제가 기카 사고 1년이 조금 넘었는데.. 직원말이 키가 1년뒤에 금액 사라진다고 말하는 거예요 그래서 그런 얘기 어디에도 없다고 말하니.. 본인들은 해줄게 없다고 ㅠㅠ
Sam's Club에 챗이나 전화로 연락하셔서
Giftcard가 Activate안되서 온것 같다 Gift card department로 Escalate해달라고 하세요.
얘내가 기카를 Activate안 하고 보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기카는 사시자마자 바로 balance check를 하세요.
애플 기카도 balance체크 됩니다. 그래야지 문제를 초기에 잡아서 문제 해결이 쉽습니다.
샘스클럽에 전화를 몇번 하는지 모르겠어요.. 이리 저리 계속 돌리기만 하네요..ㅜㅜ Gift card department 연락처 달라고 하니 줄수 없다고.. 연락이 갈테니 기다리라고 하더니 2일째 소식 없네요.ㅜㅜ
저도 비슷한 일 있었어요.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와이프가 애플 기프트 카드 사줬는데, 리딤하려고 했더니 이미 엑티베잇 됐다고..애플에 전화해서 기프트 카드 번호 알려주고 3시간 뒤에 전화와서 flaud라고 쓴 사람 계정 정지 시키고 돈 뺐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타겟가서 새로 받으라고... 타겟은 기카는 한번 사면 끝이라고 안해준다고 하다가 이번만 해준다고 해 줬어요.. ㅡㅡ;;; 남한테 선물 줬으면 큰일 났을 뻔..
그래도 받으셔서 다행이네여.
에효. 저도 님의 글을 읽고 작년 11월에 Lowe's gift card 를 Sam's에서 사 둔거 생각나서 이메일을 찾아 보니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구요. 분명 얼마 전에 받은 이메일 찾아서 뭐 사고 리딤하려고 하니 잘 안된다 해서 그날
다른 급한 일도 있고 해서 다음에 다시 온다고 하고 그냥 왔다가 님의 글을 읽고 나서
다시 찾아 보니 없어서 아무래도 내가 잘못해서 이메일을 지워 버렸나 싶어 챗팅을 했는데
산지 90일 지났다고 back office department에 escalate 해 준다고 이메일 올 거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분명 스타해 두었는데 왜 없어졌는지 이해가 가지 않아요.내 자신도 제가 못믿어요.치맨가 싶고... 요즘 정신이 없어요. 제가.ㅠㅠ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