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
애플에서 돈을 두번 빼갔는데 연락을 어디다해야하나요..

sono | 2021.03.05 03:35:3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프로 앱스 번들 이라고 로직, 파이널컷 등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살수있는 번들을 샀어요.

근데 첨에 돈만 빠져나가고 이메일이 안와서 다시 연락하니 에이전트가 다시 주문을 했더군요.

그러면서 돈이 또 빠져나간거에요.

그 다음날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임시로 차지한거라 다시 들어올거라고 하길래 기다렸고 앱설치 이메일은 받았어요.

지금 일주일 지났는데도 그대로라서 오늘 하루종일 전화하고 이메일 보내고 했는데 전혀 소득이 없네요.

전화하니까 우리 부서가 아니다 라면서 다른데로 보냈는데 거기도 모르고..

이메일보내니까 (스크린캡쳐떠서 설명했는데) 그냥 전화하라는 대답...

심지어 애플 포럼에 질문했더니 관리자가 지웠다고 이멜왔어요..커뮤니티에 도움 안되는 내용이라나....ㅠ

아.. 애플 요새 왜 이런지. 원래 이랬었는진 모르겠는데 실망에 실망만 거듭하고있어요..

애플케어 사는데 담당자는 어찌나 불친절하고 인종차별적이던지.. (다른 사람들은 제가 시리얼 넘버 불러줄때 다 한번에 알아들었는데 이사람은 계속 태클. 말투도 엄청 거만)

아무튼 전 돈을 돌려받고싶을 뿐인데.. 연락할 길이 없네요.

앱스토어엔 그 앱들은 나와있는데 $0라고 되어있고 리펀드가 아예 안되게 나오고요.. 문제가 뭐냐고 나오는데 아예 선택자체를 못하게 되어있었고요.

전화는 도대체 무슨 부서에 해야하는건지 애들이 계속 뺑뺑이돌리는데 제대로 아는 애가 하나도 없는거같아요.. 

아 너무 속상하네요.. 돈 날리고 시간버리고...

마모에 너무 신세 많이져서 웬만하면 질문 안하고 해결해보려고 했는데 어렵네요.. 혹시 경험있으신 분 계신가요?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27] 분류

쓰기
1 / 571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