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아마도 인생 마지막 체이스 카드 선택 결정장애 (하얏 vs IHG) 마적단의 선택은?

숨pd | 2021.03.25 21:23:1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손가락을 묶지 못하고 방금 대세를 따라 ihg 신청하고 인어받았습니다. 4년만의 체이스 너무 신나요 ~~ 카드 빨리 와라와라  

 

--------------------

안녕하세요. 올 여름 귀국을 앞둔 숨pd 입니다. 

 

5/24가 이번달이면 풀려서 2017년 이후로 처음 체이스 카드 신청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때는 카드 별로 안만들거라며 5/24 신경도 안쓰고 살던 시절이었는데, 그 후 마모 중독의 길에 빠져들어 .... ) 

 

아마도 한국에 가면 카드를 더이상 안만들게 될 것 같아서, 무슨 카드를 만들까 매우 신중하게 고민중입니다. 옵션은 하얏트와 IHG인데요, 하야트는 지금 오퍼가 3만 포인트 ($15,000 은 쓸 수 없으니 없는 셈 칩니다) IHG는 14만 포인트입니다. 저는 지금 구 IHG 카드를 가지고 있어요. 원래는 신+구 조합으로 매년 숙박권 2장을 받으면 개이득이다 라는 생각 + IHG 오퍼가 더 좋아서 무조건 IHG 를 만들 생각이었는데, 하얏트는 호텔이 제주도에 있으니깐 매년 제주도가서 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갑자기 끌립니다. 요새 많이들 신 IHG카드 닫고 계신 것 같기도 하고, 제가 스키타러 평창 갈 일은 별로 없을 것 같고요. 

 

여러분이라면 무슨 카드 여시겠어요? 특히 한국에 계신 분들 생각 궁금합니다. 

 

참고로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카드는, 체이스 프리덤 일반, 언니(샤프다운), 아멕스 골드, 델타골드, 힐튼일반(서패스다운), USbank 스카이패스 입니다. 이 카드 열고, 아멕스 그린이나 에브리데이 마지막으로 하나 더 열고 (팝업 뜨지 마라 제발) 갈 생각이에요. 참고로 샤프 사인업 보너스를 17년도 11월에 받아서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댓글 [1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19] 분류

쓰기
1 / 571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