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백신]
화이자 백신 1차 후기 (2차 접종 간격/facility 고민=> 2차 완료)

쭈욱 | 2021.03.31 04:14: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조금 늦었지만 2차 접종 후기입니다.

고민하다가 월그린에서 4주차에 맞고 왔습니다.

보통 2차가 더 아프다고 하는데, 저는 오히려 팔에 통증을 제외하고는 큰 무리없이 지나간것 같습니다.

같이 고민해주시고 지혜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

화이자 (pfizer) 백신을 1차 맞고 2차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flu shot만 맞아도 늘 앓았어서 잔뜩 긴장하고 맞았는데, 주사 맞기전에 상담을 했더니 집에 가자마자 타이레놀을 먹으라고 하더군요. 미리 먹지는 않았습니다.저녁에 맞았는데 첫날밤에 두통과 팔근육통증이 있었고, 두번째날 아침엔 팔통증만 있더니 오후에 살짝 감기기운이 왔는데 가습을 해주니 밤에는 나아졌습니다. 

 

pfizer는 간격이 3주로 알고 있는데, walgreens에서 1차를 맞았더니 자동으로 4주후로 2차 예약을 잡아주었습니다.

회사동료들중에 병원에서 1차를 맞은 사람들은 3주간격으로 2차를 맞는다고 하고,

walgreens에서 1차 맞은 동료 하나는 회사내에 설치된 drive-thru에서 3주 slot을 찾아서 2차를 맞았다고 합니다.

주에서는 같은 facility에서 하는 것을 recommend하지만, requirement는 아니라고 하네요.

 

A) 4주 기다려서 같은 walgreens 에서 맞는다 (혹 나중에 백신여권이나 기타 record가 필요할때 편리)

B) 3주 가까운 날에 아무데서나 맞는다. (회사 drive thru에서 23일차에 가능)

 

처음에는 B로 기울었는데.. 역시 없는것이 없는 (^^*) 마모에 보니, 4주로 안내받는 지역도 꽤 있는 것 같아, 나중을 위해 A도 괜찮을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https://www.milemoa.com/bbs/board/8376269)

 

옵션이 있으니 더 고민이 되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3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79] 분류

쓰기
1 / 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