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 업댓
어제 3시간 홀딩하고 통화를 못했는데
아침에 예약을 걸어놓은게 4시간 이후 전화가 왔고
예약이 된 것임에도 불구하고 10분정도 홀딩 이후 통화가 되었습니다.
댓글에 주신것처럼
예약 Split이 먼저 되고 해당 티켓만 캔슬이 되었는데
캔슬은 무조건 AA Credit으로만 된다고 합니다.
1년안에 사용해야되는 조건이네요
문제는 이 크레딧은 구입자가 아니라 티켓 명으로 들어가네요
감사합니다!!
--------------------------------------------------------------------------------------
해당사항을 문의하려고 전화 홀딩중인데
1시간이 넘어가서..
아무래도 이번 캔슬대란 때문에 한동안 연결이 어려울것같아 게시판에 여쭤봅니다ㅜㅜ
6명이 같이 여행을 가려고 AA에서 국내선 왕복권을 끊었는데 1명이 못가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 경우 한명만 캔슬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그냥 캔슬하고 5명만 예약하는경우
총 6명의 Cancelation fee 가 나올까봐...
이 경우 어떻게 처리하는것이 가장 좋을지 고수님들의 고견을 기다립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당연히 한명만 취소하는건 되는데, 아마 전화하셔야 할꺼에요.
24 cancellation policy 같은걸로 fee 없이 취소할수 있는 상황이 아닌이상 비행편 schedule 변경을 기대해 보며 좀 가지고 있을것 같습니다.
홀딩 세시간해도 연결이 안되네요ㅜㅜ 좀 기다려봐야될까요
AA는 아니지만 UA 4인중 1인만 취소한 경험이 있습니다. 전화로 진행했고 처음에 예약을 먼저 분리하고 분리된 예약을 취소하는 형식으로 진행돼었습니다.
AA도 되면 좋겠습니다ㅜ
최악의경우 한분만 노쇼 하셔도 됩니다. 잔액은 크레딧으로* 변경되며 차후 사용 가능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일시적인 혜택입니다.
7월 25일 출발일정인데 그때까지 적용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여러명이 한 예약번호 (PNR)에 묶여 있는 상태에서는 한명만 취소 할 순 없구요, 취소자 한명의 예약을 split 한 다음에 그 한명만 취소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센타에 연락하는 수 밖에 없어요 ㅠㅜ
예약 split은 전화로만 되는군요ㅜㅜ 세시간 홀딩했는데도 깜깜무소식 ㅜ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