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자랑]
Best Buy Price Matching 통해 삥뜯은 사연.

토토미 | 2013.02.27 15:50:0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알아두시면 좋을 정보 공유 합니다.

우선 무조건 미국은 커스터머 서비스 전화해서 묻고 얘기하다보면 아니다 싶은것도 좋은결과가 잘 나오는것 같습니다.


한 3주전 베스트 바이에서 랩탑을 하나 새로 샀는데여.

맥북을 쓰다가 제 와이프가 한국이랑 인터넷으로 뱅킹/거래할일이 많은데 도저히 맥에 윈도우를 깔고 해도

먼가 잘 안되는것이 윈도우컴을 하나 사기로 하고 가서 하나 작고 쓸만한 Asus 11.6인치 윈도우8 터치까지 되는놈으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여기서잠깐: 한국에 인터넷뱅킹, 결재 하다보면 욕나올일이 많으시죠? 많은분들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본론으로 $449 + 택스 해서 사서 잘쓰고 있다가 며칠전 이놈이 $50 더 싸게 팔기 시작한걸 발견했져.. 예전같음 기냥 넘어갈것을 혹~~시나 하는 맘에 전화를 했습니다.

결과는 기본 개인정보 확인만하고 차액 돌려달라해서 어려움없이 돌려 받기로 했죠.

이틀뒤 확인 이메일 오고 심지어 전화까지 와서 차액 보내준다고 컨펌을 아주 친절히 하더라구요.


더 기분좋은건 $50+택스만 주면 되는데...$100+택스를 넣어줬더라구요... 아마도 먼가 착오가 있는듯 싶지만 잘 먹고 입 잘 닦았습니다.


최근 뉴스 (밑에 링크참조) 에 올 3월 부터 프라이스 매칭 개런티한다고 뉴스가 많이 떳는데 아마도 그래서 얘들이 더더욱 친절을 베푸는게 아닌가 싶네요..ㅎㅎ

http://www.latimes.com/business/technology/la-fi-tn-best-buy-showrooming-low-price-guarantee-20130218,0,3235981.story


앞으로 전자제품 사실분들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06] 분류

쓰기
1 / 573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