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주에 LA 여행기에 올렸듯이 매리엇에서 레이트 체크아웃을 잘 처리를 못 해줘서, 체크아웃 전에 방문이 열리지 않은 적이 있었습니다. 메리엇 사이트를 통해서 컴플레인을 접수했더니, 서베이가 날라오더라구요. 그 서베이도 응하고, 컴플레인 내용을 커멘트에 넣었더니, 호텔 매니저가 미안하다면서 5000포인트를 넣어준다고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
컴플플레인 내용은 "다 좋았는데, 한가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안되어서 적잖히 당황했고, 비행시간에 맞추느라고, 프론트랑 이야기하지 못하고 바로 나와서 여기에 컴플레인올린다" 였구요, 한 번 찔러본거였는데, 5000포인트를 주네요. 근데, 메리엇 포인트는 거의 없고, 카드도 이미 달려서 포인트를 모으기가 좀 애매한 상황인데, 5000포인트가 계륵같네요, 이걸 어디에 써야할지 ㅎㅎ.
이상 컴플레인 후 5000포인트 획득 후기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다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 쓸일이 있겠지요...ㅎㅎㅎ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제가 괜히 조바심이 났나봐요 :)
최근 컴플레인에 많은 공을 들이고도 성과를 내지 못한 저로서는 부러울따름이네요.
저의 경우는 케이스가 너무 확실해서 쉽게 통한 게 아닐까요? 마술피리님은 내공이 더 쌓이셨으니, 더 대처를 잘 하시고, 크게 돌려받으실 수 있겠네요.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