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버즈라이브 이어폰을 쓰다가 몇 달 전부터 오른쪽이 충전이 안되서 서비스센터에 보냈습니다.
약 1주일 후에 문제를 해결했다며 되돌아왔는데 이번엔 왼쪽이 충전이 안되서 다시 서비스센터에 보냈습니다.
그리고 한달도 더 지난 현재까지 제 이어폰은 돌아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고객센터와 여러차례 주고받은 이야기를 종합해보면
- 이어폰을 Exchange Center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기로 했다
- 이어폰은 아직 Repair Center에서 Exchange Center로 넘어오지 않았다
- 고객이 1-800-SAMSUNG에 전화를 한 상태에서 Tech Support와 함께 Repair Center에 연결해서 이어폰이 어딨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부분이 정말 어이없는데, 자기네끼리 일처리를 하면 될텐데 왜 굳이 제가 전화를 해야만 처리가 되는지 모르겠어요)
- 가장 어이없는 부분은 Repair Center는 월-금 8 to 5에 열려있어야 하는데 벌써 세번이나 시도했지만 오늘은 닫혀있으니 다음에 전화하라고 하네요.
닫혀있는 이유가 뭐냐고 물으니 모른대요. 그러니 다음에 연락해야 한다고...
Repair Center 직통번호도 안 주고.
Repair Center 연결해 달라면 왜 연결해줘야 하는지 하나부터 열까지 다시 설명해야 하고...
몇 십분을 기다리고 설명한 후에 겨우 Repair Center 연결하려고 시도하면 닫혀있고...
그냥 Store Credit으로 줄 수 있냐고 하니 그것도 Repair Center에 연결한 후에 가능하다고...
도대체 뭘 어찌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지금까지 낭비한 시간만 따져도 이미 새 제품 몇 개 받아도 되요... ㅠㅠ
삼성 서비스센터 정말 엉망진창이네요...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은 도와주세요.
Dallas, TX 에 있는 곳으로 보내셨나요?
1년전쯤 s10e 에 문제가 있어서 그곳에 보냈었는데, 그래도 비교적 빨리 (일주일?) 에 처리가 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도 잘못되면 대책이 없어서 좀 걱정을 하며 보냈는데 그래도 그때는 잘 처리가 됐었어요...
삼성공홈에서 UPS Shipping Label을 줘서 보냈으니 아마 Dallas 맞을거에요.
저도 첫번째는 일주일정도 걸려서 돌려받았었는데 문제 해결이 안되서 두번째 보내고 나서 이런 불상사가 생기네요...
삼성제품은 메일로 보내서 고치는것보다 직접 가서 고치세요. 전국에 500군데 이상 고치는곳 있습니다.
댓글 주신 분들도 있고 혹시라도 비슷한 일로 고생하실 분이 있을까 싶어 업데이트 합니다.
월요일에 1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기다리고 설명하고 하면서 드디어 Repair Center와 연결됐습니다.
정말 허무하게도 Repair Center와는 3분 정도 통화하고 바로 Case Management 부서로 넘겨줬습니다.
저 3분을 위해 그리고 그 다음 부서로 넘어가기 위해 몇 주 동안 그 고생을 했던건지 참...
Case Management 에서 미안하다며 바로 처리해 주겠다고 했고 오늘 새제품을 보낸다고 연락왔네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 있을까봐 이번 일로 알아낸걸 메모 남기면
삼성 고객센터 대응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800 SAMSUNG → Technical Service → (수리의 경우) Repair Center → Case Management → (교환의 경우) Exchange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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