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
Washington DC Conrad & Willard Intercontinental 후기

22Gauge | 2021.09.11 05:22:3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 22Gauge 입니다.

 

오랜만에 스케쥴이 되어서 갑자기 여행하자는 생각으로 Washington DC 여행을 오게 되었습니다.

원래 호텔은 Conrad DC, Willard IC, Park Hyatt, Marriott, JW Marriott  을 염두해 두었는데요. 힐튼 다이아, IHG spire + Ambassador, 글로벌 리스트, Marriott titanium 라서 더 고민이 되었습니다. 결론은 IC 와 Conard로 결정했습니다. 그냥 쭉 사진입니다 :)

 

Washington DC Willard IC 입구입니다. 방은 8층을 받았습니다. Ambassador 라고 $20 credit 받아서 호텔 1층에 있는 Cafe Du Parc 에서 잘 썼습니다. 

1.jpg

 

일반 리워드로 예약하였고 당일에 Junior suite로 2단계(?)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 생일이라고 컵케이크 (맛은 없었어요)

 

2.JPG

3.JPG

3-2.JPG

호텔 로비입니다. 

5.JPG

Ballroom 중에 하나입니다.

6.JPG

Juinor suite 인데 뷰는 따로 없어요.

7.jpg

호텔로비에서 걸어가는 길입니다.

8.JPG

 

호텔 총평

위치상으로는 백악관 바로 옆이구요. 걸어서 모든 곳을 갈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호텔은 약간 연식이 있지만 내부 업데이트도 계속하는 것 같았구요. 단점은, 방에 들어갔는데, 약간 오래된 ~ 담배 냄새 가 났구요, 엘레베이터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방이었는데요 다른 방 닫는 소리가 계속 났습니다. 발렛 50불입니다. DC 내부에서 돌아다닐 경우는 그냥 리프트나 우버 타시는 게 나은것 같아요. 

 

Conrad Washing DC 입니다.

15.jpg

주말 숙박이라 업그레이드는 없을거라고 생각하고 오후 2시쯤에 체크인 하였습니다. King bed room - corner room - studio - sakura 클럽 룸 이런식인데요. 주말에 결혼식이 있어서 스튜디오는 없고 사쿠라 클럽 엑세스 룸은 $140 내면 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관광이 목적이어서 그냥 코너룸 받았습니다. 

9.JPG

방 뷰는 괜찮았어요.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6.jpg

 

호텔 총평

콘라드 명성에 맞게 고급지고 깔끔합니다. 호텔에서 $25 x 2 credit 받았구요. 프런트는 그냥 친절한 정도 였구요. 주차 발렛 온니$60 입니다. 아쉽게도 테디 베어는 없다고 했구요. 주말인지 결혼식이 많아서 인지 스태프 들이 허둥지둥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위치는 다운타운 근처라서 주변에 고급 쇼핑 몰이 있구요 구찌나 약간 뉴욕 소호 거리 같이 해놓은 거리도 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다시 여행하게 된다면 두 호텔은 안 머물고 다른 곳 갈 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첨부 [17]

댓글 [1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12] 분류

쓰기
1 / 571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