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DIY]
새집 window treatment, TV mount 의견/조언 부탁드려요!

초코 | 2021.10.28 02:11:4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미국에 온지 16년만에  드디어 어제부로 홈오너가 되었습니다. 글 쓰는데 그동안 고생한거 생각하니 벌써 눈물이 또르르...

 

새로 지은 타운홈/콘도라서 생각지도 못한것들을 제가 스스로 해야 한다느걸 깨닫고 현재 너무 많이 놀라고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화장실 화장지/타올 홀더부터 시작해서 창문 커튼/블라인드/쉐이드 등등... 이거 참 만만치 않네요. 

창문 블라인드/쉐이드의 경우 색깔도 색깔이지만, 커튼/블라인드/쉐이드 종류도 너~~ 무 많네요.

그동안 아파트에서만 살아서 그런지, 하나도 모르다가 갑자기 신세계(?)를 봐서 어리둥절한 느낌이 듭니다.

 

1.

아래 사진은 거실쪽에 있는 창문 사진인데요, 보이는것처럼 창문이 세개가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어떤 종류의 winodw treatment와 어떤색깔을 하는게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widdow treatment 자재 구매는 어디서 사는게 가장 좋을까요? 

Home depot나 Lowes를 실제로 보고 살 수 있어서 좋긴한데 종류도 색깔에 제한이 많아 보이고, 

blinds.com같은 전문 사이트나 amazon같은 곳들은 종류는 많은데 실제로 확인을 못하고 구매해야 해서 좀 망설여집니다. 

 

2. 

TV mount를 fire place 위쪽으로 해야하는데, brick 타일이라고 해야하나요? 저기에 TV마운트 설치를 위해 드릴을 뚫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런 벽에 TV 설치를 어떻게 해야 하는게 좋을지 잘 판단이 서지 않는데요, 여러 고수님들 의견/조언 부탁드립니다. 

 

lviing.png

 

 

첨부 [1]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6]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