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자랑]
역시 대인배 체이스

bluesea | 2013.03.05 15:12:2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그동안 게시판에서 누누이 들어서 알고있었던, 그러나 제가 직접적으론 체험하진 못했던, "대인배 체이스"를 저도 오늘 경험해서 제 경험을 나누려고 합니다.


작년에 파랑새 발란스를 확인하지 못한채 체이스 프리덤에 발란스보다 더 많은 금액을 페이한적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알고나서 체이스 은행가서 dispute하고, transaction 캔슬했었고요.


얼마전에 체이스 프리덤 페이먼트 하려고 transaction history 체크하던중, 두번이나 overdraft interest charge가 된걸 발견했습니다.

별로 많지 않은 금액이었지만, 마일모아에 입문한 마적단으로써 마적단답게 가볍게 SM으로 확인차 "overdraft interest charge가 두번된거 같다.  

한번 차지한건 이해되나 두번째꺼는 더블차지한거같으니 다시 확인해 달라"는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오늘 체이스 프리덤 어카운트 확인해보니 두번 차지되었던 overdraft interest charge가 다 reimburse 되었습니다.


마일모아를 알기전엔 귀찮아서라도 그냥 넘어갔을텐데, 마일모아 안이후로 여러 선배님들의 신공을 사사받아 그중 확인신공 SM으로 체이스에서 가져간 overdraft interest charge를 다 돌려받았습니다.


우리속담에는 빈수레가 요란하다 해서 말많으면 오해받기쉽상인데, 이곳에서는 "squeaky wheel gets the oil"이 통하나 봅니다.

역시 대인배 체이스 입니다.  


댓글 [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9]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