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엇 날고자고 막차를 타기 위해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전화(800-321-7396)로
1월 15일과 16일(토,일) 4번이나 전화해 에이전트들과 통화를 했지만
포인트를 날고자고로 예약하지 못했습니다.
짧은 영어로 열심히 설명하고 또 설명했지만 호텔+에어 패키지를 당최 알지 못하네요.
포인트로 항공사로 마일리지를 넘길거냐 또는 호텔 예약할거냐만 계속 물어보네요.
호텔+에어 패키지는 전혀 모르네요...
제가 영어 짧은게 문제일까요?
주말에 근무하는 에이전트들이 호텔+에어 패키지를 모르는 걸까요?
아님 1월19일 종료지만 일부러 안해주려고 하는걸까요?
답답하네요 ㅠㅠ
좋은 방법을 알려주세요. 부탁드릴께요
전화로 호텔 & 에어 패키지 구매한다고 하시고, 카테고리 x 패키지와 항공사 y로 5만/10만을 넘기고 싶다고 해보세요
전화해서 무조건 loyalty department로 바꿔달라고 하세요.
예전부터 그랬어요. 아는 사람 만나면 일사천리 아니면 설명만 하다 말고. 홈페이지까지 알려줘야 알아듣고... 시간대를 좀 바꿔서 전화 해보시면 나은 경우가 있습니다.
날고자고 받는것만 힘든가요.. 쓸데도 렙 잘못만나면 제가 설명다 해야되고. 다 됬다고 해서 들어가보면 바우처 다른거 써놔있던지.. std 방이 아니고 업글 방이여서 바우처+ 포인트 차감되있고.. 후....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