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우체국이나 관련된 곳에 근무하시는 분이 계시면 도움을 얻을 수 있을까 싶어 질문드립니다.
현재 EAD카드가 배송되었다고 나오지만, 저는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트래킹넘버를 통하여 USPS와 확인한 결과, USCIS가 배송 주소를 잘못 쓴 것 같습니다. (온라인상으로 서류에는 주소가 맞게 기재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abc street apt A로 써야하는 것을 abc street apt X 로 쓴 듯하며, 유선상으로 USPS측에서는 트래킹 넘버에 있는 주소가 apt A가 아니라고만 확인해줄 수 있으며, X가 어떤 유닛인지는 알려줄 수 없다고 합니다.
또한 현재 사정상 다른 유닛을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한 상황이고, USCIS도 다른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USPS에 '트래킹 넘버에 있는 주소가 apt A 가 아니다'라는 confirm이라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커스터머 센터에서는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고만 말하던데, 실제 배송된 X가 어떤 유닛인지 알 필요가 없으나 A가 아니라는 증빙만이라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missingmail.usps.com/#/
여기서 트래킹넘버 가지고 진행하시면 missing mail request로 처리됩니다
사시는 곳에 배달하는 전담 배달부에게 만나서 이야기 하세요. apt A 로 표기해야할께 잘못돼서 다른곳에 배달된것 같다.
당신의 잘못이 아니란걸 분명히 하시고 요청해보세요. 시간이 오래되면 받은분이 리턴해도 못찾으니 빨리 알아보시길...
아파트 커뮤니티 게시판이나 페북 그룹 같은건 없나요? 그런 곳이 있다면 혹시 받은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도 좋을 텐데요..
USCIS 에 재발송을 요구해야하는것 아닌가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