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가이코 -아이가 운전 안해도 보험료 내라고 하네요.

MED | 2022.03.12 03:35:1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너무 황당 열 받습니다. 얼마전 아이가 운전면허를 받아서 보험에 아이 추가시 보험료가 얼마나 인상이 되는지 알아보려고 정보 입력하고 견적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금액이 높아서 마지막에 컨펌 버튼을 누르지 않고 취소를 눌러 마무리 했습니다. 현재 6개월 800불 미만인데 아이 추가시 1200불로 올라가네요. 

 

아이가 운전할 차가 있지도 않은 상태라 굳이 일년에 800불+ 추가로 내면서 운전을 가끔 할 필요가 없는 상태입니다.

 

몇일 전 부터 이메일과 메일이 오면서 추가 보험료 빌들이 날라옵니다. 온라인으로 확인해보니 가이코가 아이를 운전자에 넣었네요. 제 허락도 없이... 

 

온라인으로 운전자 삭제가 불가능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아이가 이사를 가거나 다른 보험이 없으면 삭제 불가능이랍니다.  아니면 면허정지 취소를 해야하는데 이것도 방법이 없어요. 아이를 범법자를 만들수도 없고..

 

면허증이 있으면 차가 없어도 보험료를 내리고 하네요. 견적받은 제가 원망스러워서 착한 부모 되려다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지금 보험료를 내더라도 아이가 운전할 일이 없으니 진짜 꽁돈 버핏 할아버지께 받치는 느낌입니다.

 

열받아 스테이트팜 견적 받아보니 여긴 아이 추가 않고 그 가격이에요. 정말 스팀받아요. 10년이상 무사고에 .... 

 

혹시 아이 운전자 추가 하실분들 보험사에 정보 제공 전에 운전이 정말 필요한 상황인지 결정후에 하셔서 저처럼 눈뜨고 코베이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뉴저지 입니다.

 

아이에게 면허 반납하고 보험료 주겠다고 딜이라도 해봐야할지 고민입니다.

 

요즘 이래저래 열받습니다 ㅠㅠ

 

댓글 [3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75] 분류

쓰기
1 / 572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