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S가 tax관련 문서를 이사 전 주소로 보냈다고 현 세입자가 저에게 연락을 했어요. 보내주겠다고 주소를 알려달라고 하길래, 알려줬는데, 3주가 지나도록 오지 않아요ㅠㅠ분실된것 같아요ㅠㅠ
혹시 이런 문서를 다시 받아 볼 방법이 있을까요?ㅠㅠ
구글링해보니, 주소 address change하는 form을 IRS에 제출하라고 하는데, 그래봤자, 미래에 오는 메일만 새 주소로 올 것같고, 이미 분실된 문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ㅠㅠㅠ
https://www.irs.gov/payments/your-online-account
https://sa.www4.irs.gov/ola/
IRS Notices
This page has digital versions of some IRS notices.
Please continue to check your postal mail for IRS paper notices not yet available online.
IRS 어카운트 만들나면 Notices 부분에 혹시 있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아래 문구를 보면 아마도 IRS에서 페이퍼로 보낸 노티스는 따로 온라인에서 보관을 해두는것 같지는 않아보입니다. 그래서 제 어카운트에는 작년에 IRS에서 받은 모든 편지는 하나도 안보입니다.
가능성은 매우 낮지만 그래도 어카운트 만들어 보면 어떨런지요?
알려주신대로 일단 어커운트 만들었어요^^ 전에 우편으로 왔다는 노티스는 없지만 그래도 나중에 오는 노티스는 여기서 볼 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