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눈밑지방 재배치 수술 경험있으신분 계신가요?

macgom, 2022.04.25 22:17:32

조회 수
12426
추천 수
0

마모에 참 많은 정보, 경험담이 올라오는걸볼때 경험하신분이 분명히 있을꺼라 생각하고 이런질문까지 드리게 되네요. 

라식에 대한 정보 나눠주신글 보고 용기를얻고 질문글 올려요.

 

눈밑지방이 몬지도 모르던 저도 이제 나이가 먹나봐요.

언제부터인가 다크써클이 심해지고 눈밑에 지방이 자리잡고 나이가 엄청 들어보이니 은근 신경이 쓰입니다. 

림프순환 마사지가 좋다, 염분섭취를 줄여라, 운동을 해라 등등 좋다는건 다 해봤는데 이미 자리잡은 지방이 없어지진 않을꺼 같아요. 

 

자, 본론으로 눈밑지방 재배치 한국에서 해보신분 계신가요? 경험좀 나눠주실수 있을까요? 

네이버에 찾아보면 후기가 너무 많아서 어떤게 진짜 후기인지 광고인지 모르겠어요. 

여름에 한국 2-3주 있는동안 할까 생각하다 여름이고 더우니 겨울에 하는게 나을까 싶기도 하고 

3주면 대부분 완전히 안정되는거 같은데 그 직후 비행기 바로 타도 되나 걱정도 되고요. 

하셨던 병원정보와 얼추 비용정보도 나눠주시면 도움이 많이 될거 같습니다. 

 

혹시 병원정보 같은걸 나눠주시는게 마모 규칙에 어긋나면 쪽지라도 부탁드려요. :) 

태그

34 댓글

기다림

2022.04.25 22:39:00

저희 아버지가 몇년전 하셨는데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그런데 요즘은 기술이 좋아졌는지 모르겠지만 눈밑지방을 뺀곳이 움푹 들어가서 좀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시간 지나면서 익숙해 진건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괜찮구요. 

macgom

2022.04.26 00:17:55

저희 부모님도 예전에 (약 20+년 전에) 하셨었는데 그땐 기술이 좀 더뎠었는지 눈밑에 자국이 남으셨었고 피부 칼로 긋고 지방만 뺐던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요즘은 정말 보편적으로 많이 하는거 같은데 주변에는 최근 한분이 없네요. ㅠㅠ 

된장찌개

2022.04.26 00:11:16

저도 궁금해서 "하안검 수술 비용" 으로 구글 검색해보니 비용이 백만원 이하 정도 같구요.

유튭에서도 하안검 수술하니 많이 나오는 것으로 보아서 한국에서는 꽤 흔하게 하시나 봅니다.

잘 하는데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병원명 시술명 가격
쉬즈성형외과 하안검 피부만제거 700,000원
쉬즈성형외과 하안검 700,000원
웰스성형외과의원 하안검수술 800,000원
강남 엠유성형외과 하안검수술 눈밑지방제거술 1,000,000원

macgom

2022.04.26 00:42:43

ㅋㅋ 감사합니다. 
요즘 잘못된 생활습관으로인해 (많은 핸펀&컴터 화면 보기, 식습관, 스트레스, 등등) 눈밑지방문제가 많이 있고 수술도 엄청 보편화된거 같아요. 

문제는 수술을 잘 못하면 자국도 남을수 있고 부작용도 있지 않나해서 경험담을 듣고 싶었어요. 특히 수술직후 바로 돌아오는거에 대한 걱정도 되고요. 

BlueVada

2022.04.26 00:16:30

 저도 한 10년전부터 관심이 있어서 여기 엘에이에 알아보는중인데요. 가격이 이번 코로나때 더 올라서 3500-4000불이라고 하네요, 거기다가 친구가 지난 연말에 했다고 해서 만나보니 붓기가 안빠지고 인상이 영~ 정말 얼굴에 칼을 쉽게 대면 안되겠구나 싶었어요. 아님 미국은 아직 수술수준이 한국보다 않좋은건지..ㅠ 암튼 왠만하면 한국가서 해보려구요..

macgom

2022.04.26 01:39:01

요런 수술은 무조건 한국이 낫다고 봐요. 기술적이나 비용면에서. 

쵸코대마왕

2022.04.26 01:15:03

저는 반대로 나이드니 눈밑 지방이 빠져서 쾡한 다크서클이 생긴 거 같은대요.. 그래서 한국이면 지방을 넣으려고요 ㅜㅜ 다크서클 문제는 Macgom님 혼자가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흑흑... 

macgom

2022.04.26 01:41:43

저는 다크써클 + 보기흉한 지방까지 있고 쵸코대마왕님은 다크써클만 있으시니 저보다 나으시네요. ㅎㅎ 
기분이 더 나아지시길 바라며... (Hopefully this makes you feel better 이런말은 한글로 풀어쓰면 좀 이상하네요)

goofy

2022.04.26 04:41:07

3년 전에 P2 모시고 나가서 하안검 수술 하는김에 짝째기 눈 쌍거풀 새로하고 해서 3,000,000원 했는데 소개로 왔다고 10% 할인해서 2,700,000원 들었읍니다.

회복 하는데 3주 쯤 걸린듯 하고요 완전 자연스런 회복 까지는 한 6개월 정도 걸린듯 합니다. 지금은 P2가 아주 만족스러워 합니다.

근데 병원 시설이 열악 스러워서 조금 놀랬읍니다. 

그당시 LA 에서 견적이 $7500+ 이었는데. 뱅기, 호텔비는 빠진듯 합니다.  

macgom

2022.04.28 07:00:06

경험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vj

2022.04.28 05:38:32

전 지난 11 초 한국 방문시 했고,,,,수술후 십일정도에 후에 실밥제거( 2-3 주 잡으셔야해요,,실밥제거까지),,,몇일더 있다가 제거하면 좋은데,,,비행예약때문에,,, 급하게..

서울성형외과에선(아는동생 추천/ 백사십인가 백육십만원정도), 대전 에서 사십만원에 약도 그냥주심(살짝 아시는분 찬스- 육십만원으로 올리신다하시더라고요)

전 오른쪽 눈밑이 왼쪽보다 더 심하게 튀어나왔었고,,,결과는 만족,,그런데 되도록이면 칼안데는게 좋은거 같아요,,,

아직 눈밑 감각이 다 안돌아온듯하고,,,제대로 돌아오는데까지 2 년 걸린다고 합니다,,,

수술후 눈위아래 엄청 붓습니다,,,눈이 안보일정도로,,얼음찜질 계속하고 있어야하고요,,

하실거면 잘알아보시고 하시고요,,,전 실밥 제거후 눈밑이 빨간채로 비행기 탔고,,,괜찮아요,,,어차피 시간이 지나면서 나아지니...

macgom

2022.04.28 07:03:19

요즘은 실밥 뽑는게 없는걸로 알았는데 제가 잘못알았나봐요. 

2-3주로 다 끝나는게 아니군요. ㅠㅠ 나눠주신 후기 잘 참고하여 계획 세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j

2022.04.29 20:00:05

아 다른데는 어떤지 모르겠어요...

전 갠전으로 칼로 스마일 라인으로 안 하고 쬐금 하게 해서 긁러낼수 없을까하고 생각해봅니다...

기술이 발전하면 로봇 수술처럼 그런게 가능하지 않을까요?

지지복숭아

2022.04.28 06:33:26

친한 지인이했는데 한국에서하면 훨씬안아프고 효과가좋은편입니다(좋은시설찾으시면요) 요거 전문으로 하는 병원+광고없는 후기 잘 찾아보시고요 특히 상담이나 미국돌아가는일정도 잘 조율하셔야해요 몸컨디션에따라 다르니까요 수술결과두.. 근데 하니까 엄청자연스럽구이뻐요 ㅎㅎ 

macgom

2022.04.28 07:06:12

지지복숭아님 안녕하세요~ 
어느곳이 정말 잘하는곳인지 후기가 너무 많아서 어떤게 진정 후기인지 광고성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주변에 제 나이또래에는 이런 수술 받은 사람이 아직 없어서 물어볼곳도 없고 하네요 . 

혹시 어디서 하셨는지 (지인분이) 쪽지로라도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 감사합니다. 

Opensky

2024.03.02 00:22:32

제가 요즘 눈밑지하려고 알아보는데 수술 잘 하셨나 궁금합니다

macgom

2024.03.15 11:22:03

답이 너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마모에 질문글 올린뒤 몇분이 너무나 감사하게도 자세한 경험담과 후기 공유해주셨었는데요 아쉽게도 (또 정보 공유해주신분들께 죄송하게도) 아직 못하고 있었어요.
이유인즉.
휴가를 내서 한국에 3주이상 있는것도 쉽지 않고 수술후 몇일뒤면 붓기는 가라않는다고 하지만 금주해야하고 조심해야하는 기간이 있어요.

긴시간동안 한국에 있는게 아직까지 불가능했어서 계속 미루고만 있는데 하루속히 action plan 을 세워서 받고싶네요. 

돌팔매

2024.03.02 08:46:48

제가 작년 7월에 마모님들의 정보로 4인 가족 한국 방문 뱅기표와 호텔을 마일과  포인로 잘 예약해서 다녀오면서 절약한 금액으로 용기내어 상하안검하고 왔어요. 강남 코엑스 인터컨에 머물면서 가까운 곳에  제 친구의 사촌오빠(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했어요.  이 곳이 광고에 나온 것도 없고,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니고, 또 처음으로 얼굴에 몰 하는 거라 두려웠고, 여러 군대 상담해 보지도 않아서 걱정됐지만, 제 친구 믿고 그냥 가서 상.하안검(지방 재배치+쌍거플과 눈밑 주름 제거) 했는데  만족해요. 쌍거플 자연스럽고 눈 밑에 흉터도 안 보여요. 7개월 지나니 눈밑 꿰멘곳 오돌 토돌하던 부분이 부드럽게 변했고 티도 안나요. 직장 동료들은 몰했는지 모르지만 얼굴이 아주 좋아 보인다고들 해요. 성형외과서 저의 체류가 짧아  스케줄을 조정해 주었어요. 2주동안 눈 위.아래  엄청 부어서 썬글라스 끼고 친척들 친구들 만나고 돌아다녔어요. 약간의 pain이 있었지만, 밖에 나가서 활동하는덴 문제 없었어요. 한국 가족들은 저보고  10년 젊어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 p2는 모하러 얼굴에 칼을 대고 돈를 쓰고, 소중한 여행 시간을  낭비하냐고 투덜 투덜 @.@ 댔지만, 저는 하고난 후  만족해요. ㅋㅋ 

레종데트르

2025.02.24 09:30:09

안녕하세요 검색하다가 후기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ㅎ 혹시 수술에서 회복까지 얼마의 시간을 잡으셨나요? 한국에 가더라도 저는 2주 정도 밖에 안되서 이게 실제로 가능한일정인가 싶기도 하구요 ㅠㅠ 수술한채로 비행기를 타도 되나 싶기도 하고...;;; 혹시 말씀하신 병원이름도 쪽지로 공유가능하실까요??

돌팔매

2025.02.25 07:05:57

답변 쪽지 보냈씁니다.

여름이좋아

2025.06.14 06:31:59

저도 같은 문제로 하안검 하러 겨울에 한국 가려고 하는데 병원 인포좀 쪽지로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돌팔매

2025.06.16 06:08:34

메세지 보냈씁니다.

소녀시대

2025.07.17 09:30:23

저도 병원 정보 공유 부탁드려보아요! 

삼냥이집사

2024.03.02 09:19:55

저희 어무니도 하셨는데 하나도 안아팠다고 삼일이면 부기는 다빠지더라고요 일주일쯤부터 남들 보기엔 그다지 티도 안나다가 실 뽑고 살짝 붓고 또 바로 나았어요. 동네마다 이런거 잘하기로 아주머니들 사이에서 입소문난데가 있는거같아요 백몇십쯤 주셨던듯요

순조로운narado

2025.06.14 15:57:46

저희집에서 유일하게 눈이 크신 엄마가 안그래도 얼마전에 말씀하셔서 궁금했는데, 80대신데 하셔도 괜찮을까요 묻어가는 질문으로 여쭤봅니다. 

삼냥이집사

2025.07.17 07:27:14

엇 저희집도 유일하게 엄마만 눈이 사슴처럼 ㅋㅋㅋ 엄청 크세요! 크게 부담이 있는 수술은 아니었어요 그치만 아무래도 연세 있으신 분들은 모든게 회복이 느리시니 ㅜㅡㅜ 병원에도 60대 후반 분들까지는 어디든 케이스가 많은데 사실 70대 이상은 잘 못 봤거든요. 그래도 본인께서 하고싶어하실 정도라면 어느정도 회복 체력도 감안하셨을테니 괜찮지 않을까요?

라따뚜이

2025.02.24 10:09:47

2주 면 가능하십니다. 붓기는 한 일주일 갓던거같은데 팅팅 부은정도는 아니었고, 약간 눈아래가 팽팽해져서 어색한느낌? 약간의 노래끼리 한 멍은 일주일 좀더 갔던거같구요 근데 마스크껴서 크게 안보였습니다. 강남같은데서 하실거면 "tax free" 되나 물어보시고, 디시 받으세요!

나이에 따라 다르실텐데, 젊으신분이시면 지방재배치, 연세 조금잇으시면 하얀검이나 지방이식까지 고려해야할거에요. 지방재배치면 따로 실밥뽑고 이런거없었습니다

가격은 맥스 100? 보통 100언더도 꽤잇더라구요. 전신마취라 금방끝나고 정말 강추합니다 ㅎ

erestu17

2025.02.24 10:13:05

예전에 유튜버 JM이 하고 후기영상 찍었어요. 그거보고 인물이 좋아지고 젊어보인다고 생각했어요

스타

2025.02.25 07:09:18

저 130주고 눈밑지방제거 했는데 넘좋아용

Rockingchair

2025.06.14 12:23:56

무려 10년도 더 전에, 피곤해 보이는 인상이 너~~~무 스트레스라 한국서 했어요. 경험상 눈밑에 이거 해당되시는분은 다른 요법으로 해도 절대안되고 수술만이 답이라 봅니다. 회복 그렇게 오래 안걸리고 저는 수술 당일부터 뿔테안경(당시 라식수술전) 으로 일상생활 커버 가능했고, 3주까지 안걸렸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엔 이수술이 그렇게 메이저가 아니였는데 그후 연예인들이 몇몇 하면서 주목을 받아서 대중에게 알려진거 같더라고요. 

구르미1

2025.06.16 05:06:01

저요저요. 언제 했는지 이제는 기억도 안나요. 대 만족이고 10년은 젊어졌습니다. 20대에 했는데 나이가 깡패 시절임에도 불구 하고, 훨씬 얼굴이 밝아지고 좋아졌거든요. ㅎㅎ 저는 실밥 뜯었구요. 한 달이면 모자 쓰고 티 안나고 다닐만 합니다ㅎㅎ 압구정에서 국소마취로 했어요. 강추 드립니다. /이거 했다고 애교살 없어졌다는 분 계셔서 망설였었는데 그런 분은 원래 없었던거라고 하네요. 저는 애교살 지켰습니다.. (동안의 상징..ㅎㅎ)/그리고 병원 광고 가려내는 방법으로 저는 나쁜 후기만 찾아보고 소거법으로 추렸어요 팁이에요..

삼냥이집사

2025.07.17 07:25:23

헉 혹시 결막 아닌 절개 방식으로 하셨나요? 아직 젊으신데 절개 방식으로 하신 이유가 궁금하고 시간 지나도 눈밑꺼짐 없는지도 궁금해요... (혹시 괜찮으시면... ㅜㅜ) 저는 눈밑이 지방이 차기도 하지만 동시에 꺼지고 있어서 (ㅠㅠ) 의사샘은 지방재배치 권하시던데 전 아무리 처진 지방이어도 그것마저 없애면 가뜩이나 꺼진 눈밑이 더 꺼지지 않나, 그럼 필러나 자가지방 넣어야 하는데 눈밑에 뭘 넣는게 위험하다던데 + 주기적으로 계속 넣어야 한다던데 괜찮나 싶어서 결정을 못내리구 있음니다...

소녀시대

2025.07.17 08:15:16

제가 예전에 눈밑 지방 재배치 관련 병원을 엄청 검색했는데 지방 재배치를 잘 못하는 경우는 지방을 완전히 빼버리는경우래요. 그래서 처음에는 좋아보이는데 시간이 지나면 더 꺼져보인다고. 그래서 없는 지방을 잘 옮겨서 배치 잘해주는 분을 잘 찾아야한다고도 들었어요~

파노

2025.07.17 09:27:21

제가 직접하건 아닌데요. 2가지 방법이 있다고 하더군요. 바깥쪽에서 살짝 째서 하는 방법과 눈쪽으로 들어가서 제거하는 방법이 있는데, 전자는 피부에 상처가 살짝 보이고, 후자가 눈이 빨갛게 충혈이 되는데, 둘다 1주일 정도 지나면 거의 표시가 나지 않더군요.

목록

Page 1 / 4237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적단의 기초 | 검색 먼저하기 + 질문 제목을 자세하게 내용도 구체적으로 작성하기

| 정보 34
  • file
ReitnorF 2023.07.16 1158452
  공지

게시판의 암묵적인 규칙들 (신규 회원 필독 요망)

| 필독 215
bn 2022.10.30 1804965
  공지

** 모든 글 (본문/댓글)에 리퍼럴 링크 언급/추가는 운영자 사전동의 필수 **

| 운영자공지 20
마일모아 2021.02.14 1228900
  공지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카드/호텔/항공/은퇴/기타 정보 모음 (Updated on 2024-01-01)

| 정보 181
ReitnorF 2020.06.25 1914898
new 127091

아멕스 카드 갯수 제한 관련 질문과 닫아야할 카드 질문입니다.

| 질문-카드 7
루돌프 2026.06.13 777
updated 127090

카드 스펜딩 마감 날짜가 오늘 입니다... 오늘 채우면 보너스를 받을 수 있을까요? (virgein Red)

| 질문-카드 5
캡틴샘 2026.06.13 888
updated 127089

P2와 다녀온 짧은 제주 호캉스 여행기 - 1. JW Marriott Jeju 체크인, 히노끼룸, 댄싱두루미

| 여행기 17
  • file
느끼부엉 2026.06.13 1140
new 127088

저 식탁 이거 괜찮아 보이나요?

| 질문-기타 9
  • file
newyork0781 2026.06.13 1337
updated 127087

[필승 코리아!] 2026 월드컵 스트리밍 서비스 및 한국 경기 스케쥴 정리

| 정보-기타 156
깐군밤 2026.06.05 23086
updated 127086

Origin (온라인 계정 통합/가계부 앱): 친구 추천 가능하신 분들은 이 글에 점을 찍어주세요

| 친구추천 46
마일모아 2026.02.19 25727
updated 127085

개인정보 걱정 없는 마일리지 자동 동기화 툴: Award Tracker를 소개합니다

| 정보-기타 103
  • file
SH 2026.05.28 73141
new 127084

P2와 다녀온 짧은 제주 호캉스 여행기 - 2. JW Marriott Jeju Garden, 올레길, 흑돼지 식당

| 여행기 2
  • file
느끼부엉 2026.06.14 214
new 127083

오하이오 클리브랜드 미술관 방문기 (고흐 작품 위주)

| 여행기 3
  • file
마그리뜨 2026.06.13 548
updated 127082

한국방문시 사용할 평 좋은 esim 관련 질문입니다.

| 질문-기타 7
Max 2026.06.12 617
updated 127081

최근에 I-485 진행중이시거나 승인 받으신분들 계실까요?

| 질문-기타 6
크카크커 2026.06.12 1394
updated 127080

대한민국 번호 없이 정부 24등 공공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정보-기타 4
  • file
멜라니아 2026.06.09 2009
updated 127079

첫 부동산 구매 - SFH vs MFH 중 어떻게 선택해야할까요?

| 질문-은퇴 25
모찌모링 2026.06.07 2832
updated 127078

미국에서 한국으로 안식년을 갑니다: 제가 준비하거나 생각하고 있는 것들 한 번 봐주세요

| 질문-기타 20
뉴진스네버다이 2026.06.13 2719
updated 127077

발권후기 + 질문) 월드컵 응원을 위해서 곧 멕시코 시티와 과달라하라를 방문합니다! 혹시 주의사항이 있을까요?

| 질문-여행 21
건강한삶 2026.06.01 70106
updated 127076

애틀란타 공항 입국 후기: tsa pre라고 했는데도 미국여권 아니라고 못들어가게 했습니다

| 후기 13
스파클링홀릭 2026.06.08 3657
updated 127075

기장 승격 (Captain Upgrade) 시 선물 조언 부탁드려요 ^^

| 질문-기타 13
소녀시대 2026.06.12 2532
updated 127074

나눔 - 완료) 6/26만료 하얏 숙박권 (1-4 category)

| 나눔 119
모모꼬 2026.06.12 2501
new 127073

비가 굉장히 강하게 내리는데 Window Well 중간쯤에서 물이 뿜어져 나오네요.

| 질문-기타
  • file
숲속의빈터 2026.06.13 368
updated 127072

사파이어 리저브 Exclusive Tables 반기당 $150 크레딧 DP 모음

| 정보-카드 234
깐군밤 2025.09.10 51149
updated 127071

그리스 산토리니, 아테네 여행기 (아멕스 카드가 통하지 않았지만 사리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 여행기 9
  • file
된장찌개 2026.06.12 1110
updated 127070

뉴욕 인터컨티넨탈 바클레이 Chase Edit 숙박 후기

| 여행기 6
  • file
껌딱지 2026.03.21 7209
updated 127069

Buyer's market에서는 인스펙션은 고장난것 고치는 과정이 아닌듯 하네요

| 잡담 5
shine 2026.06.13 1879
updated 127068

[YMMV] Uber App 에서 Uber eGift Card 선물하기에서 15%

| 정보-기타 19
이성의목소리 2026.06.11 2030
updated 127067

[6/5/2026: 페이즈등록방법 업뎃+괜찮은 소비방법추가] 체이스에서 Paze (페이팔같은 Digital Wallet) 통해 결제시 10x 적립 (오퍼 아닌) 혜택 등장

| 정보-카드 66
  • file
쌤킴 2026.05.21 19326
updated 127066

[6/12/26] 발느린 늬우스

| 잡담 25
shilph 2026.06.12 2526
updated 127065

비슷한 가격이면 에어프리미아 vs 대한항공

| 질문-항공 18
naptown 2026.06.11 4370
new 127064

5월의 코펜하겐 4박 스톡홀름 4박 여행(호텔 위주로 잡담 비슷한 리뷰, 사진은 없네요)

| 여행기 1
Monica 2026.06.13 339
updated 127063

한국 임시(라쓰고 영구일지도 모르는)귀국 1년 후기

| 정보-기타 17
판다곰 2026.06.12 2766
updated 127062

선배님들께 자동차 구매(18년만에) 조언을 구합니다. 구매 대행 브로커 관련.

| 질문 4
Tokki 2026.06.13 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