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업데이트] 화남 - 매리엇 residence inn 예약한방과 다른방을 주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운빨 | 2022.07.13 02:48:0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둘쨋날 업데이트

좁은방에서 잘 자고 일어나서 조식먹고 매니저 만나러 갔더니 아니 ㅋㅋ 또 방이 없다네요.

이박무료로 50k받던지 15키로정도 떨어진 스프링힐스윗으로 옮겨준다고 하는데 제가 확인해보니 거기도 스튜디오밖에 없네요. 화도 안나고 이제 체념상태 그냥 짐 다 풀었습니다.

귀찮아서 그냥 여기서 머물고 전체프리나잇으로 돌려받아야할거 같아서 매리엇에 다시 연락해보려고 합니다.

 

 

 

첫날 업데이트

한시간넘게 전화기 붙잡고 씨름해서 일단 하루치 포인트 돌려준다고 확인받았습니다.

그런데 기분은 매우 나쁘네요. 짐이 엄청 많은데 내일 또 옮기는건 제몫이라 ㅠㅠ 그냥 이정도로 합의보고 마무리 해야겠지요?

 

=====

 

아이랑 수영장 갈겸 바베큐하려고 residence inn 1베드룸 스윗 포인트로 3박 예약하고 장도 보고 룰루랄라 도착했는데 방이없다고 스튜디오 스윗으로 바뀌어있고 자기들 전산에는 이렇게 예약이 되어있다고 방이없다고 하네요.

예약 메일에는 1베드룸스윗으로 되어있는데 스튜디오 받아서 기분이 많이 상하네요 ㅎㅎ

음식해먹는 부엌딸린 호텔이라 방이 따로있어야 냄새도 좀자유로운데 고객센터 연락했더니 자기들도 그렇게 보인다고 하면서 예약메일 캡쳐해서 보내준다니 이제서야 어거지로 1베드룸 스윗으로 다시 바꿔준다는데 문제는 호텔에 방이없어서 바꿔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참 여기저기 다녔지만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런상황에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