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에 한번 전화해보세요. 호텔에서 해주면 무조건 됩니당.
IHG에 직접 전화해서 해달라고 해 보세요
전 그렇게 했어요
....비매너시네요. 질문후 답변 듣고 답글도 없이 본문삭제는..
메리엇 포인트로 (조선 팔레스) 본인 명의로 예약 후, 타인 투숙을 목적으로 전화해서 Additional guest 추가해달라고 요청하였으나, 기존예약 취소하고 새로 예약한다고 했다는 내용으로 기억합니다.
포인트예약은 원래 양도가 가능하기에, 숙박권 예약이라 거절했던게 아닐까 싶습니다만, 원글이 사라진 이상 진상규명은 힘들어보입니다 ㅎ
저도 글을 본 기억은 있는데 댓글 달아주신것들에 감사는 없이 그냥 본문만 삭제하시는게 보기 않좋아보여 잔소리 한마디해보았습니다. 제가 오해한 것이라면 저도 죄송합니다
전화 5번 정도 했는데 결국 안됬습니다~ 죄송합니다.
비매너 맞죠..
회원 탈퇴하셨네요 @.@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