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님들 안녕하셨어요?
다름이아니라 제 지인께서 MR포인트를 ANA로 옮기시려고하는데 자꾸 refund 되서 되돌아온다고하네요.
벌써 지난 10일동안 3번이나 옮기시려고 시도하였는데 MR 옮기실때는 컨펌 메일까지 다 받으셨다는데 2-3일후에 다시 아멕스 어카운트로 되돌아오기 벌써 3번째라고하시네요.
연세가 있으시고 영어가 조금 어려우신데도 불구하고 아멕스에 두번이나 전화를 하셨다는데 전화하실때마다 가끔 그런경우가있다 자기들도 잘 모르겠다는 답변만 받으신답니다.
제가 같은지역에 있다면 같이 전화해서 도와드리겠는데 멀리떨어져 계셔서 안타까운 마음에 마모님들께서도 이런경험있으셨는지 혹시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Amex에 등록된 이메일과 ANA에 등록된 이메일이 다를경우 이름이 같더라도 이런경우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같은 경험(ANA는 아님)이 있어서 항공사 채팅통해서 이유를 들었고 아멕스에 등록된 이메일 변경후 무리없이 트랜스퍼성공했습니다.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이메일이 둘다 매치하는지 확인해보시라고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최근에 P2 MR -> P1 ANA 으로 트랜스퍼 했다가 3일 정도 뒤에 다시 돌아온적이 있었는데요. transfer할 때 P1이 AU로 등록되지 않은 카드로 해서 그랬던건지, 다시 P1이 AU로 등록된 카드에서 트랜스퍼해서 성공했습니다. 지인의 경우는 저랑은 다른 경우이실 것 같은데 정확히 모르지만, 잘 성공하시면 좋겠네요.
저 이부분이 좀 의심스럽더라구요 아멕스 MR에서 ANA 로 옮기실때 p1을 p2 ANA로 잘못 옮기셨던건아닌지... 경험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