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아멕스 메리엇 브릴리언트 카드 리뉴얼에 대한 몇가지 시나리오

음악축제 | 2022.09.09 05:07:2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현재 $695 로 회비 올리고 혜택 바꾼다는 소문이 무성해서, 어떤 경우의 수가 있을까 하고

그냥 뇌피셜 몇개 생각해봤습니다. (아무 근거 없습니다)

--------------

몸풀기: 50k 숙박권->85k 숙박권이 실현될까요? 만약 된다면 포숙 다이나믹 프라이싱에 맞춘 인플레이션을 상쇄하는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연회비 200불 인상과 SC $300 변경에 대한 미봉책을 겸해서..

--------------

시나리오1. 브릴리언트 소유시 자동 플랫 달성. (15QN은 그대로)

예상 결과: 백만 다이아시대에 이은 백만플랫시대 개막. 그리고 메리엇 체인 티어는 막장으로.

관전 포인트: 과연 힐튼->힐똥의 결론을 메리엇이 답습할까요? 또는 티어혜택으로 인해 대거 몰려드는 숙박수요의 단기간 꿀을 빨까요..

 

시나리오2. 브릴리언트 소유시 지급하는 QN을 15QN에서 25~30QN으로 향상. 자동 지급 티어는 골드로 현상유지

이경우 Double QN 이벤트때 10박이나 비즈카드 보유(+15QN), 그리고 신한메리엇 발전산 15QN 을 통해 실제적으로 허들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만, 어쨌든 플랫 접근성은 좀더 낮아지겠지요.

 

시나리오3. 현행 혜택 (골드티어, 15qn)을 그대로 두고, 힐튼 아너 카드의 경우(기본 실버, $15,000 스펜딩시 골드티어 지급) 를 따라 annual spending $15,000시 플랫을 제공한다.

기존 티어 달성자들의 불만을 누그러뜨리고, 체리피커들을 걸러내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15k 정도면 MS를 통한 티어 달성이 가능하다는 지인의 피드백이 있긴 했네요. (이러다가 서패스처럼 annual spending $60k 시 플랫 준다 그러면 골룸..)

 

시나리오4. 플랫을 complimentary benefit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플랫 혜택에서 무료조식을 삭제하고 티타늄부터 무료조식을 제공한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가는걸 앉아서 욕먹는 방법

 

여러분들은 어떻게 전망하시나요?

-----------

마지막으로.... 몇달후 흔한 한 장면 남겨봅니다.

???: 네가 플랫이냐.

!!!: 그러하다

???: 나는 많은 돈을 들여 이것을 얻었노라

!!!: 나는 카드 열 때로부터라.

 

(절대 제가 많은 돈 들여서 플랫을 얻어서 하는 소리는 아닙니다...)

댓글 [3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13] 분류

쓰기
1 / 572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