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개월 걸쳐서 드디어 받았네요..
몇번 재시도하면서 상황을 몇번이나 재설명하고를 반복하다가,
한번은 정말 열받아서, "그래 안된다고 하면 어쩔수 없는데, 내가 지금 고작 몇십달러 돌려받자고 (사실은 맞지만..) 채팅을 수십번 했겠느냐, 이건 억울해서 이러는거다"
라고 하니 그때부터 뭔가 채팅하는 사람도 유순해졌고 술술 풀렸습니다.
다시하라면 못하겠네요..
답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비슷한 경험 있는분 계실까해서 질문 글 올려봅니다.
아멕스 오퍼를 서로 다른 두카드에(다른 계정) 담고, 오퍼 옆에 나오는 "LOCATIONS NEARBY"를 찾아가서 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오퍼가 작동을 안하길래 불안해서 채팅을 했더니, 그 장소가 eligible하지 않다고 합니다.
첫 계정에서 만난 사람은 바로 뭔가 잘못된거 같다하면서 Credit adjustment를 해줬습니다.
그런데 두번째 계정에서는 escalate을 해야할것 같다고 하더니(이때부터 좀 쎄함) 3주가 지난 지금까지 계속 오리발을 내밀고 있네요.
그사이에 수번 채팅으로 확인했는데,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을 지치게 만들고 결국은 장소가 eligible하지 않아서 안된다는데, 제가 계속 이건 잘못된 정보를 올려놓은 너희 잘못이다 얘기하면 결국 할말이 없으니까 확인하는데 시간이 걸리니 기다리라 했습니다.
그리고 3주 지난 오늘 다시 채팅을 해서 했던말을 또 다시 말하니, 제가 위에 말한 "LOCATIONS NEARBY"가 어딧는지 링크를 달라고 하네요 (이때까지 총 5번 했는데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찾아서 주려고 하니 그 오퍼만 "LOCATIONS NEARBY"가 사라졌습니다~ 다른 오퍼에는 있구요.. 제가 설마 이럴까해서 처음에 스크린샷을 찍어두긴했는데, 정말 사이트 에러가 아니고 사라졌다면 이 몇푼 안주려고 오퍼 내용까지 바꾸다니;; 결국 스크린샷 보여주니 또 기다리라하네요 ㅎ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계실까요? 몇푼 안되는데, 이젠 좀 오기가 생기네요
Manual로 adjust해주는 직원이 드물더라고요.
할 줄 몰라서 못해주는 직원이 많은 것 같은데요.
HUCA가 통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증거를 잘 수집해놓으시고, 오퍼도 시간 끝나면 사라지니 잘 캡쳐해두세요.
이전에는 manual adjust를 꽤 잘 해줬는데, 요즘은 정말 힘드네요.
상담원 개인차가 좀 많이 작용하는 것 같고요.
윗선에 설명해서 approval을 받아야 하는데, 이 과정을 쉽게 안해주려고 하더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말씀하신대로 스크린샷 많이 찍어놔야겠네요..
오퍼는 제시된 조건에 맞으면 결국은 해줍니다.
저도 Sam's 클럽 오퍼가 5~6번 채팅후 4달 뒤에 해결된 경험이 있습니다.
사실 1~2번 정도 채팅을 하고나면, 오기로 도전하게 되죠.
결론적으로, 시간과 노력을 생각하면 절대적인 손해이긴 하나, 조건만 맞으면 결국 됩니다.
문제는 시스템 상에는 제시된 조건에 맞지 않다고 나오는거라서요... "NEARBY LOCATION"도 오퍼에서 슬쩍 지운거 보니 뭔가 credit주기 싫은것 같구요. 에고 정말 시간과 노력 생각하면 이미 절대적 손해네요;;
저도 이 샘스 새로 멤버쉽하면 $45불인가 크레딧 주는걸 2월에 해서 크레딧을 안주길래 3월에 챗팅했는데 4-8주 기다리고 해서 잊어먹고 있다가 답찾아님 글 보고 다시 챗팅했더니, 샘스에서 이 결제가 새 멤버쉽이 아니라 리뉴한거라고 했다고 크레딧 못주겠다고 하네요. 예전 같으면 그냥 크레딧 줄건데, 이제는 샘스 핑계를 대면서 오리발을 내미네요. 원래 샘스 갈일도 없었지만 그냥 공짜 멤버쉽이라고 했다가 아주 손해만 봤어요. 아멕스 정말 예전같지 않아요.
amex digist assist 팀에 문의해보세요. 800-297-7500.
전 무조건 그쪽 커스텀서비스 전화번호주며 거기랑 대화하라더라고요. 거기선 왜 나한테 아멕스오퍼얘기하냐고;;; 두세번 핑퐁하다 포기했어요ㅠㅠ 예전엔 자기들이 케이스열고 조사하더만, 그냥 상담원선에서 상대회사로 넘기더라고요. 환장함다~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