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N-DFW AA 직항비즈니스와 GMP-HND-DFW JL 비즈 중 선택해야되는 상황이라면 어디를 선택해야되나요?
시간과 체력이 넘친다면 경유. 아니면 직항이죠.
일본에서 일박 하시는거 아니면 논스탑 직항이요.
일본에서 1박하는 경우에 AA ICN-DFW 직항을 타야하는 것인가요?
ICN-DFW 직항이랑 일본 1박을 어떻게 연결시켜야 하나 잘 생각이 떠오르지 않네요.
마일차감 혹은 레비뉴 금액이 같다면 AA 직항이 좋고요, 마일차감이 큰 차이가 나고 시간여유가 된다면 하네다 경유해서 가는거죠.
사실 요즘 AA 비즈는 마일차감이 편도 12만은 들어가고, JL 은 6만으로 되니까요.
그리고 김포 하네다 연결이 당일연결 안될 수 있으니 이점도 고려해 봐야 할거에요.
하네다에서 달라스행이 아침일찍 출발하는데 김포출발 첫 하네다행 비행기 타면 환승시간이 한시간 되려나요.
하루전날 하네다 도착해서 일박 하고 다음날 달라스행 타야 할 수도 있어요.
사실 AA서 아침 7시55분 김포 출발하는 JL편으로 6만에 발권해 놓은 AA 마일리지 항공권이 있었는데 DFW서 출발하는 AA국내선이 취소되면서 DFW 레이오버가 10시간으로 일정변경이 되었어요. 같은날 오후 6시30분에 출발하는 ICN-DFW편을 타도 최종 목적지 도착시간은 동일한 상황이어서 이것으로 바꿔달라고 할까 고민하는 중입니다. JL 비즈 서비스가 AA 비즈 서비스 보다는 당연히 좋을 것 같아서 그냥 10시간 DFW레이오버를 감내할까 고민 중입니다.
혹시 지금 AA에서 JAL 검색이 되시나요? 도쿄 경유편은 물론이고, GMP-HND JL편들조차 에러 뜨면서 검색이 안되네요. 급한건 아닌데 약 3주전부터 그랬던것 같습니다.
수정합니다- 도쿄 경유편들은 목적지에 따라 나오기도 안나오기도 하는것 같은데 확실한건 GMP-HND가 검색이 안되네요
둘다 비즈면 고민할 이유가 있나요..당연히 아아 입니다.
JL타면 결국 2스탑에 DFW 10시간 대기라는건가요?
그럼 AA타고 1스탑해야죠
서비스는 떨어져도 하드웨어는 좋아요
예, 댓글 말씀들 보니 고민이 정리가 됩니다. 직항으로 변경 요청하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