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
AA마일로 Qatar, Etihad 발권 시 Lap child 추가시 문제점 (10.20.22)

역전의명수 | 2022.10.21 00:16:5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제가 AA 마일로 Qatar나 Etihad 편을 발권하고 새로 태어난 newborn을 lap child로 추가하려다가 발견한 문제점을 공유하고자 해요.

 

 

1) AA 마일로 Qatar예약

 

2년 전까지만 해도 AA마일로 Qatar발권하고 나서 Qatar에 연락해서 랩 차일드 비용만 결제하면 됐었는데 이제 안됩니다.

 

Qatar에 연락하면 AA에서 발권한 표라고 lap child 추가가 안된다고 하고 AA에 연락하면 Qatar에서 발권을 막아둬서 안된다고 합니다.

 

AA마일로 Qatar발권시 랩 차일드 추가는 다음 두 가지가 가능할듯 합니다.

 

1. AA마일로 한 자리 더 발권 --> 마성비가 좋지 않습니다.

2. Avios마일로 어른 한명과 랩차일드 함께 발권 --> 이것도 썩 내키지는 않네요...

 

 

2) AA 마일로 Etihad 예약

 

역시 Etihad에 물어보면 AA에서 발권한거라 랩차일드 티켓 추가를 못한다고 합니다.

 

다행이 Etihad는 AA를 통해서 랩차일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Etihad에서 제공하는 가격의 10% 지불하면요.

 

근데 Etihad에서 AA에 제공하는 표 티켓 가격을 엄청나게 높게 측정해놨습니다.

 

그래서 저는 편도 추가하려고 하는데 랩 차일드 가격으로 $1100불을 내라고 해서 그냥 표 취소해버렸습니다. (이코노미 기준)

 

처음에는 그거 일등석 아니냐고 다시 확인해달라고 하니까 이코노미랍니다;;

 

 

여튼 AA마일 이용해서 Qatar나 Etihad 표 구매하셔서 lap child 추가하려고 하시는 분들 주의하세요 ㅠ

 

전 그냥 다 취소하고 United로 예약했습니다. ;(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6]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