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오프모임]
미네소타 모임!

바이올렛 | 2022.11.07 07:47:4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바이올렛 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2021년 여름, 저는 텍사스에서 미네소타로 이주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지난 미네소타 관련 글에, 미네소타에 거주하는 분들께서 정성스러운 답글을 남겨주셨고, 그 안에서 미네소타 관련 정보가 많이 공유되었고, 조그마한 온라인 모임도 결성이 되었습니다. 작년 겨울 커피 모임을 시작으로, 이번 여름 소풍, 추석, 그리고 땡스맞이 모임이 있었고, 이번엔 다행히(?) 사진을 몇장 남겨서, 생존신고 겸, 미네소타에서도 재미있게 지낼 수 있다!! 라는걸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1.jpg

 

저 포함 총 10분 정도가 자리를 빛내주셨고요, 음식은 갈비, 비어치킨, 오뎅탕, 샐러드, 그리고 베이컨-할라피뇨말이 였습니다. 몇번 얼굴을 뵀던 분들도 계셨지만, 근래에 로체스터 근방으로 이사하시고 처음 뵙는 분도 계셨고, 짧은 시간안에 좋은 변화도 생긴 분들이 계셔서, 더 뜻깊은 자리였지 싶습니다.

 

2.jpg

 

간단히 식사를 한 후 아래층으로 내려가 롤드컵을 보며, 다양한 안주거리 및 주류와 함께 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3.jpg

 

모임하는 주에 생일이셨던 두분이 계셔서 같이 케이크도 먹고요 (Marc Heu Bakery; 383 University Ave W, St. Paul, MN 55103; 관련되거나 홍보 아님)

 

5.jpg

 

미네소타에서는 꽤나 진귀한 한국에서 오신(?) 일품진로, 막걸리 등도 등장을 하고요!

 

4.jpg

 

좋은건(?) 있어보이게 독샷!

 

6.jpg

 

중간중간 보드게임도 하며 알차게 시간을 보냈답니다.

 

미네소타 회원분들이 마일모아에서는 눈에 띄는(?) 활동을 하시진 않지만, 서로를 위하는 마음만큼은 그 누구 못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빌어 매번 집 오픈해주시는 @신유니 님, 매번 모임 꾸준히 참여해주시며 자리 빛내주시는 많은 회원/비회원 님들, 그리고 사진 찍어주신 미네댁 님 감사합니다!

 

비록 다른 큰 타주에 비하면 한식/한식품/그외 등등 볼모지(?)에 가까운 미네소타 이지만.. 여기도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지난달부터 MSP-ICN 델타 직항도 생겼으니, 조금 더 많은 아시안 마켓/용품점이 생기기를 빌며 이 글을 마칩니다! 다들 따스한 겨울 보내세요! (여긴 이미 춥.......ㅠ)

첨부 [6]

댓글 [4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99] 분류

쓰기
1 / 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