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카드]
Bilt 카드 소소한 후기 (+utility bill, 고객센터번호)

우주 | 2022.11.11 08:01:2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요새 Bilt 카드앱을 자주 들락날락 하면서 몇번의 billing cycle 을 넘기고 이것저것 제가 느낀 것을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 카드를 만든 이유는 크게 두가지였어요.

다들 알다시피 매달 나가는 렌트비로 포인트를 채울 수 있다는 점과 굳이 카드를 닫지 않아도 되는 연회비가 없는 것이 맘에 들어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해외수수료가 없다는 점정도요.

 

1. 렌트페이먼트

일단 다행히도 이사한 아파트가 rentcafe 여서 수월했는데 하나 좀 다른점이라면 세팅중에 deposit 을 먼저 넣고 amount를 넣어야 verify 되는 방식이더라구요.

이런식으로 bilt 에서 이메일이 왔습니다.

 

캡처_bilt.PNG

 

amount 넣고 verify 되고나서 하루정도 있다가 사용할 수 있다고 오더라구요. 총 3일정도 걸렸어요.

처음 들어갈땐 그냥 payment 체크로 내고 이후부터는 bilt 쓸 수 있었습니다.

급하게 사용하셔야 하면 참고하셔야 할것같습니다! 

 

 

2. 핸드폰비용 - (Cell phone protection)

Verizon 에서 10불정도를 내고 매달 insurance 를 구매했는데 이걸 빼고 이거로 돌렸습니다. 그런데 중요한건 Verizon 같은 경우는 ACH 방식으로 페이해야만 Autopay discount 를 받을 수 있더라고요. 렌트페이방식처럼 해보았고 잘 나가더라구요. 포인트도 정상적으로 쌓였습니다. 

이게 잘 안될까봐 플랜 빼기도 뭐해서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고객센터에 연락해보았습니다.

정말 고객센터 별로에요.. 다른분들도 남겨주셨지만 연결이 어렵고, 두세번 트렌스퍼를 하더라구요.

3번의 transfer 후 확인해보니 이렇게 결제해도 cell phone protection eligible 한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Cell phone protection 은  You must pay the monthly Wireless Bill using Your "Covered Card" 라고 명시된걸로 수정된것같아보입니다.

아직 ACH로 결제는 잘되고 포인트도 잘 들어옵니다.

 

고객센터번호 찾는 데 한참 걸렸습니다. 

다른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

Main: 833-404-2272

Payment(Account) : 800-723-5533

Benefit(cell phone protection, purchase protection 등등) ; 800-316-8051

 

3. 전기세, 인터넷비용 모두 문제없이 포인트 받았습니다.

잘 안될까봐 걱정했었는데 둘다 ACH 방식으로 결제해보았고 정상적으로 결제되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했을 때 핸드폰비용결제도 물어봤었는데 괜찮다고합니다.

허나 좀 오래걸려요..

Statement closing date 직전에 결제하면 잘 안떠서 좀 댕겨서 set up 해두는걸로 변경해두었습니다..

 

+원칙적으로 렌트비 이외를 ACH 결제하는건 AYOR 같습니다+

 

4. 렌트데이 보너스

매달 1일동안 디너는 x6정도도 되고 다른것들도 보너스가있습니다. (매달 변경되는 것 같네요)

어차피 매달5번씩 써야해서 1일날 모든걸 페이하는 식으로 변경해두었습니다.

 

 

5. 마일모아님이 올려주신 united silver status 11월1일날 신청했는데 다른 confirm 이메일은 오지않았었는데, 이 글을 적기전에 확인해보니까(10일)

Premier Silver 로 바뀌었더라구요. 이미 예약해둔 비행기 preferred seat으로 모두 변경해두었습니다.

생각지도못하게 이런곳에서도 혜택을 받아서 쏠쏠했습니다.

 

6. 리퍼럴

10월22일자로 리퍼럴 보너스가 변경된것으로 보입니다! (똑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새로운 update로 뜨더라구요.)

each referral = 2500 point 이고 5th 는 10,000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링크는 회원정보 보기)

 

**2023년 11월 한정 날짜는 정확하지 않지만 리퍼럴이 올랐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지금까지로 보자면 다 좋은데 statement 에 뜨기까지 좀 걸리고 좀 더디다는 점, 고객센터 연결이 너무 어렵다는 점입니다.

chatting 도 오토매틱이라 도움이 전혀 안됐구요...

그래도 utillity bill 같은 것 다 이걸로 내면서 한번에 정리할 수 있어서 편해졌고 그리고 포인트도 +추가된다는 것도요.

여러모로 잘 사용중입니다, 이자릴 빌어서 소개글 올려주신 마일모아님, 그리고 다른분들의 글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 아시는 거일테지만, 후기니까 혹시 저처럼 될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 있으시면 도움이 될까 해서 써봅니다.

우주의 미세먼지팁 정도라고나 할까요...

 

고대하고 고대하던 마모가입 후 처음 쓰는글이라 서툴러서 죄송합니다

항상 좋은 글들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

 

 

 

 

+위 내용은 카드사의 규정에따라 언제든 바뀔 수 있으니 글 작성 당시 후기로만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 [1]

댓글 [4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67] 분류

쓰기
1 / 571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