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카드]
Bilt 카드로 웰스파고 모기지 페이 관련 (시도 예정) -> 업뎃(성공)

사람이좋다마일이좋다 | 2022.11.16 20:36:5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1.30.22

 

월요일에 드디어 모기지를 페이하고 성공한듯 합니다.

현재까지 Bilt 에서 제공하는 account 와 routing 으로

1. 모기지 (wells fargo)

2. HOA

3. 가스+전기 (pseg)

전부 페이 완료했고 HOA 랑 전기료 포인트는 어제 들어왔고 모기지 포인트는 아직 pending 인데 내일 들어올것 같습니다. 

 

아직 wells fargo가 아닌 곳에 모기지페이를 성공했다는 글을 못본것 같습니다. 

다만 저처럼 wells fargo에 모기지가 있는 분들은 포인트를 모을수있는 길이 생긴것 같습니다.

렌트비관련으로 얻을수있는 맥시멈이 50,000포인트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다시생각해보면 모기지에는 원금이 포함되어있는데... 내돈모으는데 포인트까지 얻는다는 생각하니...왠떡인가 싶기도하고

반대로는 이게 지속가능한 사업인지... 궁금하기도 하네요...ㅎㅎ

 

===================

 

 

마일모아 가입후 첫글입니다!

 

Bilt 카드에 관심이 많았는데 최근에 아래 reddit 에서 mortgage pay 관련 성공사례를 보고 확신을 가지고 카드를신청했습니다.

https://www.reddit.com/r/CreditCards/comments/vth4yd/bilt_credit_card_mortgage/

 

레딧 op의 상황과 똑같이 저도 mortgage 가 wellsfargo 에 있습니다. (Bilt 도  wellsfargo를 통해서 페이합니다.) 레딧에도 같은 결제처라 어느정도의 혜택(?)같다고 하는데 특별히 업데이트가 없는것 보니 아직까지 잘 되는듯 합니다.

 

현재까지 저의 프로세스는

 

1) 지난주 금요일에 Bilt 카드 신청 (인어)

2) 바로 ACH account 를 Wells fargo mortage 계좌 payment account 로 등록

3) Wells fargo 에서 account verification 위한 small amount deposit 보냄 (여기까지 카드신청당일)

4) 며칠지난 어제 (화요일, 2business day 네요) Bilt 카드에서 deposit 들어왔다고 문자로 내역왔습니다.

5) Wells fargo 사이트에서 account verification 완료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고 실제로 모기지 페이만 남았습니다. 바로 해보고싶지만...현금흐름때문에 이달말까지 기다려야될것 같습니다.

페이하고 이달말에 업데이트 남겨보겠습니다.

 

댓글 [145]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805] 분류

쓰기
1 / 9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