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테슬라 배터리 문제

소나무 | 2023.01.27 21:50:0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두달전에 (2022년 11월말) 테슬라 2023년형 모델 Y를 인도받았습니다.

쭉 타다가 올해 1월 중순 차 뒷자석 중간에 어린 막내가 서있거나

그 부분을 밝을 때마다 밸런스 안맞는 철판 밟을 때 나는 소리가 나길래

서비스 센타에 가져가 서비스 받고 소리가 안났습니다.

 

그런데 며칠전 주말 갑자기 테슬라 스크린에

'Unable to Charge - Maximum charge level reached Reduced maximum charge level - schedule service'라는 메세지가 떴습니다.

그 당시 베터리 레벨은 75% 정도였고

충전은 90%까지만 하고 있었습니다.

테슬라 어플을 통해 서비스 센타에 연락하니

Corrention: HV Battery (AWD) (Remove & Replace) 라고 나오며

다음 주 예약이 되있긴합니다.

그러나 55% 정도 됐을 때 혹시나해서 충전을 해보려하니 화면에

'55% Complete' 이라고 나오면서 충전이 아예 안되더라구요.

결국 배터리가 닿으면서 차문까지 안열리는 상황이 되버렸고,

서비스 센타에 얘기하며 이러다가 나중에

예약날 거기까지도 못갈것같다하니

Tesla Roadside Service를 부르면 된다했습니다.

차문이 안열리는 상황에서 차안에 있는 물건들을 못빼니

Tesla Roadside Service를 부르려하니 out of battery는 테슬라에서 커버되는게 아니라하고,

서버스센터에서는 You should not be charged for roadside service due to mechanical issue 라고하고.

 

두달도 안됐는데 이런 문제가 연달아 생기니 짜증이 안날수가없더라구요.

마음 같아서는 다른 새 차를 받고싶은데

서비스 센타에 가서 따져야하는건지

어플을 통해 메세지를 주고받으며 얘기하는것도 한계가 있는것같고.

다른 분들중 위와 같은 메세지 받으셨던 분 계신가요?

어떻게 해결됐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29]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