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타이베이에 가게 되서 쉐라톤 그랜드 호텔 2박을 예약하려고 하는데
포인트 숙박이 21,000이지만, 만료가 몇 달 안남은 숙박권으로 쓰는게 날 것 같아서
1박은 몇 주 전에 예약했고, 또 다른 1박은 다른 곳 하려다 그냥 같은 곳으로 오늘 예약하려고 보니
숙박권으로는 예약이 안된다고 하면서 포인트 차감으로 예약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고객 센터에 전화를 하니 알아본다고 하고 어워드 나잇으로 할 수 있다고 하고 예약을 해줬어요.
그런데 혹시나 해서 확인해보니 숙박권이 그대로 있는거에요.
예약 내역을 확인해보니 21,000포인트로 되어있고요.
포인트 내역을 보니 아직 포인트 차감이 안되었네요.
어워드 나잇으로 예약이 안되게 막아 놓는 경우도 있나요?
이상한건 이미 1박 문제없이 예약했는데, 왜 이번엔 안되는지에요.
그리고 원래 포인트로 예약하면 바로 차감되었던 것 같은데, 아직 포인트 차감이 안된 것도 이상하고요.
혹시 발전산으로 실제로 차감 안되고 된 걸로 될 수도 있을까요?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기 전에 혹시 저랑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 계신가 해서 질문드립니다.
요즘 숙박권 적용에 기술적 문제가 생긴것 같아요.
https://www.milemoa.com/bbs/board/9988972
아. 이런 일이 있었군요. 불과 약 3주 전에 다른 호텔 예약했을 때는
문제없이 잘 되었었는데 (웨스틴) 그 사이에 뭔가 문제가 생겼 것 같네요. 그때 5만짜리로 21,000쓰기 아까워 오락가락 하다 귀찮게 되었네요. ㅠ 지나치지 않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한달 보름전, 보름전 같은 경험을 두번 했습니다. 아직도 해결이 안됐나 보네요. 전 두번 모두 '모바일 앱'으로 예약했습니다.
저는 모바일 앱으로 해봤는데도 안되더라고요. ㅠ 오하이오님은 모바일 앱으로 성공하셨다니 다행이네요.
저는 여러 번 전화 끝에 간신히 해결했기는 했는데, 여전히 제 어카운트 상에는 포인트로 예약한 것 처럼 보이네요. 물론 포인트는 실제로
차감이 안되고 숙박권도 없어졌지만요. 오하이오님 댓글 보고 다시 앱으로 시도해보고 싶어서 다시 전화해 보니 잘 붙어있다며 그럴 필요 없다고
해서 그냥 믿어 보려고 합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