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미주리 Cape Girardeau (케이프 지라드?) 라는 도시에 대해 아시는 분들 계시면 도와주세요.

로얄 | 2019.06.26 01:43:1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데 질문글이라 죄송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job searching 중에 미주리주 Cape Girardeau 라는 도시를 알게 되었는데요. (케이프 지라드, 이렇게 읽는거 맞나요?)

인터넷 검색하는데도 정보가 거의 없어 이렇게 염치없이 도움을 얻고자 합니다.

 

검색해 보니 미주리주의 소도시 (인구수 약 39,000명) 정도 규모 같은데, 만약에 거주하게 된다면 생활 환경이 어떨지 심히 궁금합니다.

- 구글 맵에서 보면 West Park Mall 주변으로 월마트, 샘즈, 타겟 등 여러 상점들이 있고, 스타벅스도 있고, 아무튼 아주 아무것도 없는 깡 시골은 아닌 것 같은데, 당연히 한인마트는 없는 대신 작은 아시안 마트가 있는 것 같고, Southeast Missouri State University 라는 학교가 있는데, 검색해보니 교환학생이 오는 한국학생들이 몇 명씩 있는 것 같습니다.

- 만약에 거주를 하게 될 때 아파트 렌트비 및 생활비 등은 대략적으로 얼마나 들까요?

- 인구분포는 백인이 거의 80%이상이 되는 것 같은데 혹시나 인종차별 뭐 이런것이 많은지, 특히 Middel, High에 다니는 아이들이 있어 이런 문제들이 더욱 궁금합니다.

 

나름대로 구글, 다음, 네이버 카페 등등 찾아가며 검색을 하고 있는데 혹시라도 Cape Girardeau 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 계시면 아무 정보나 좋으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얄 올림

 

댓글 [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0,551] 분류

쓰기
1 / 102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