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노폴트주 첫교통사고 후방추돌 피해 질문드립니다.

Inyourarms | 2021.09.15 06:52:1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9/15 중간업데이트

댓글로 따스한 조언해주신덕분에 상대차 보험사 progressive 로 연락하였고, 100% 상대운전자 잘못임에 차수리 해주겠다고 연락받았습니다. 지정바디샵에 가거나 제가 직접 찾거나인데 높은확률로 범퍼만 갈아야될테니 지정바디샵에 가도되지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별거아닌데 박터지게 또 고민중입니다.

 

p2 medical expense는 no fault에 따라 저희쪽 보험으로 해야한다고 하는데요. 저와 p2가 보험이 따로 있어서 p2 보험으로 처리해야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그런데 p2보험도 progressive라서 같은 adjuster가 다루게 되면서 medical expense도 그쪽에서 부담하겠다고 안내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질문글을 자제해야지 하다가 올리게 되었습니다. msn010.gifmsn010.gif

교통사고로 검색해서 읽어보았는데 100퍼센트 일치하는 경우는 아니니 혹시 또 다르지않을까 확실히 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혼자 결론을 내리지못해 사고후 힘든 P2를 제대로 살피지도 못해서 제가 너무 못난거같습니다. ㅠㅠ 

 

제 질문은 경미한사고면 그냥 보험사 클레임하고 편하게 있어도 되는건지, 아니면 변호사 상담을 받아보는게 좋은지 입니다. 

 

사고상황: 

IMG_9256.jpg

 

초록불 상황인 교차로에서 1번차인 저희는 우회전을 해야하는데, 횡단보도에 보행자가 많아서 (대학교내입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번차역시 저희차 뒤에서 속도를 줄이며 정차중이었는데 2번차가 보기에 3번차가 너무 빠르게 와서 이러다간 분명 3중추돌이 날거같아서 급하게 옆차선으로 차를 뺐습니다. 1번차에 있던 P2는 당연히 3번차를 그틈에 볼수가없었고, 3번차가 그대로 저희차를 박았습니다. 30마일 속도구간에서 그속도 또는 이상으로 주행한거같습니다. 대쉬캠, 조수석에있던 음식들도 다 쳐박혔고 p2도 상당한 충격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가해자들은 내려서 별일아니네 매일있는일이네 하면서 가려고 하였는데, 2번 운전자가 다시 돌아와서 신분증과 연락처를 주며 자신이 목격자 증언을 할 수 있다고

저희차는 분명히 서있었고, 3번차는 전혀 감속하지않는걸 보았다고 증언할수있다고 해주고 떠났습니다.

그제서야 브레이크밑에 물병이있었다니 거짓말을하고 보험정보 교환하자고 목소리를 더높이고, p2전화를 받고 간 제게도 보자마자 이정도가지고 왜그래? 하면서 정말 제가 손이 떨리고 할정도로 rude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마일모아 글들을 보고 사고가 나면 해야지 하는 대처를 못하고 어버버 하였습니다.)

경찰리포트도 어버버못하고 우선 보험정보, 연락처만 교환하고 갔습니다. 

사진촬영은 하였고, 목격자, 전방이지만 대쉬캠정보가 있습니다. 

 

피해상황:

 

p2는 등과 목에 조금 아픔이 있어 진통제를 먹은 상황입니다. 병원은 내일 가본다고하네요. p2는 자기가 안아플수도있는데 제가 오버리액팅하는거같다는데 저는 점점 아파질까봐 걱정이 됩니다. (제가 오바육바 떠는거면 좋겠습니다!)

 

damage2.jpeg

차는 경미해보이지만 제가보기에 움푹들어가기도하고,나름 새차에 무사고차라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상대방보험사는 progressive고 제보험사인 statefarm에 claim은 해둔상황입니다. no fault주인 미네소타인데 제 보험에 PIP등은 의무로 들어져있습니다.

 

이 상황이면 변호사의 ㅂ도 찾을거없이 그냥 마음편하게 보험사가 처리해주길 기다리면 되는걸까요? 어차피 제 보험에서 치료비용도 나오고 하니까요? 

괜히 적반하장인 가해자들이 생각이나 뭐라고 더 제대로 해두고싶은 마음도 있어 여쭤보는데 쓰고보니 너무 경미한 사고에 이러는거같아 염치없기도 합니다. 

 

 

 

 

 

 

첨부 [2]

댓글 [1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0,547] 분류

쓰기
1 / 102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