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US Airway Companion Certificate 뒷면 (Terms and Conditions) 가지고 계신분 없나요?

제이Jay | 2015.06.26 07:49:3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예전에 가입하고 눈팅만 하고 있다가 첫글을 이런 뻘글로 올립니다.


요약: US Airways Companion Certificate 뒷면에 있는 Terms and Conditions 을 확인 할 수 없을까요?


4월달에 Companion Certificate으로 7월 초 PHL-SFO 3자리 예약을 했습니다. (저는 500불 ticket 그리고 아내와 딸아이는 companion으로..)

그런데, 급하게 7월 초에 출장이 잡힌 관계로 취소 혹은 일정을 미뤄야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US Airways에 전화했더니, 본인 표(500불)은 취소/연기가 가능한데 (물론 $200 penalty는 있구요)

companion tickets은 예약한 날짜 이외 날짜/시간으로 변경 불가하다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 조건이 어디 있냐고 했더니, Companion Certificate 뒷면에 있는 Terms and Conditions를 보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Companion Certificate은 이미 US Airways에 보냈기 때문에 없습니다.

US Airway에세 다시 전화해서 "나는 없다.. 니가 가지고 있는거 팩스/이메일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Barclay에 연락하라고 하고,

Barclay에 전화했더니, 다시 US Airways로 연락하라고 합니다.


사실 생돈 날린 거라고 생각하고 마음 편히 먹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Terms and Conditions를 찾고 있습니다.

도움 주실 분 있으신지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127] 분류

쓰기
1 / 50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