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Delta측 flight schedule change로 인한 차액없는 변경은 한번만

쭈욱 | 2021.09.11 22:35:3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한국에 코로나가 급증하면서 원래 일정(aa)을 포기했다가 이후 델타로 예약했었습니다. 벌써 두번째 변경이네요. 첫 변경은 2시간 차이라서 그냥 공항에서 좀더 기다리지 하는 마음으로 그냥 두었는데, 이번엔 저녁 비행기가 새벽이 되고 connecting이 45분정도밖에 안되네요. 전화해서 우선 connecting이라도 좀 나은거로 미리 바꿔달라고 했더니, 차액없는 변경은 한번만 된다고 합니다. ATL 45분이 말이 되냐.. 했더니 시스템에서 다 체크해서 한거라고 안바꿔주네요. 

 

원래 계획은 일단 좀 나은걸로 바꾸고 월요일에 매니저한테 이야기 하고 다시 컨펌하려고 했었는데 하루 손해보더라도 다음날로 바꿀까 하는 중입니다. 그러면 출발이 목요일 새벽이라 3일전이 월요일이니 pcr검사받기도 좀 수월해질것 같기도 한데, 휴가가 아깝습니다. 도착도 새벽에서 저녁으로 바뀌어서 일정이 다 달라지네요.

 

요즘 스케쥴 change가 많은데 다른 항공사도 어떤지 모르겠지만, 델타는 한번뿐이라니 신중히 바꾸셔야 할것 같습니다.

 

----------------

대기가 길더라도 미국번호로 전화상담하시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전화 대기가 두시간이나 걸렸지만, 상담원이 트랜짓이 너무 짧은걸 인정하고 우선 변경후 한번더 변경 가능하게 시스템에 노트해놓겠다고 했습니다. 스케쥴 변경은 어쩔수 없다고 해도, 좀 reasonable한 여정으로 변경해놨으면 이런 일은 없었을텐데, 한두시간 더 트랜짓이 긴 비슷한 여정이 많음에도 왜 이렇게 배정해놓는지 알 수가 없네요. 

 

댓글 [1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129] 분류

쓰기
1 / 50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