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라스베가스 호텔 예약 도와주세요

PinkG | 2021.07.04 02:08:5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제가 쓴 글을 찾지 못해서 ㅠㅠ 어젠 포기하고 오늘에서야 겨우 찾아 읽었습니다.

라스베가스 관련글이 워낙 많아서, 겹치는 글을 올리는거 아닌가, 질책이라도 받을까, 긴장하고 있었는데

주신 정보들 모두 너무나 핵심적이면서 유용하네요. 감사드립니다!!!!!

===============================================

 

라스베가스에 아이들 데리고 어머니 모시고 4박5일 가려고 하는데요,

목적은 호텔들 구경하고 수영하고 맛있는것 먹고... 

차 렌트해서 아울렛 잠깐 다녀오고, 하루는 당일치기로 그랜드캐년 West rim 정도 다녀오려고 합니다.

소싯적에 두번 다녀온 경험이 있어서 쉽게 예약하고 갈 생각하다가

마모에 검색을 하니 라스베가스 여행 (호텔예약)도 완전히 신세계네요.

정보가 너무 많아 읽어보며 어리바리 헤매다가 이렇게 도움요청 글을 올립니다.

 

1. 일단은 IHG 포인트랑 무료숙박권이 있어서 Venetian을 보고 있습니다.

The Venetian 과 The Palazzo at the Venetian 중에 어디가 나을까요? 쇼핑이나 곤돌라는 관심없고 수영장 즐기기에요.

 

2. Golden nugget이랑 Mandalay bay가 수영장으로는 유명한것 같은데 (특히 golden nugget의 tank는 가볼만할것 같아 보여요!)

수영장 이용이 주 목적이긴 하지만, 그래도 Strip에서 멀리 떨어진 그 두군데 중 한군데에 가는것이 괜찮은 선택일까요?

 

3. Las vegas 호텔들도 카지노 이용시에 주는 혜택들 (comp card)이 꽤 있는것 같은데...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아는데 도움이 될만한 글타래나 웹사이트나... 뭐 아무거나 추천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1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67] 분류

쓰기
1 / 25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