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여행]
하나우마 베이 안좋은 기억, 주의할 점.

한비광 | 2022.02.03 19:59:5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연말에 오아후 갔을때,  하나우마 베이를 예약했는데요. 오전 10시 티켓이었고, 51불정도 (어른 2명) 였습니다.

주차걱정도 좀 되고 해서, 좀 일찍 9시경에 도착했는데,  주차 Full이라고 입구에서부터 막고 못들어가게 하더군요.

10시 예약이라고 이야기해도 아몰랑을 시전. 주변 어디 주차하라고 가이드라도 해주면 좋겠는데, 그런것도 없구요.

도로를 몇번 왔다갔다 해봤는데,  주차할만한 곳도 찾기 힘들고, 설령 찾았다한들, 걸어가는 것도 만만치 않아보여서

그냥 바로 North beach에 Shark's Cove로 달렸습니다. 결과적으로 거기서 스노클링도 잘하고 잘 놀았습니다만.

 

하나우마 베이에 리펀드 요청을 하고싶어도 할 방법도 없고. 전화도 안받고

결국 체이스 카드 Dispute을 했는데,  그땐 일단 리펀드를 해주더니, 최근에 다시 조사결과가 나왔다며 다시 차지를 하네요.

 

혹시 하나우마 베이 가시는 분들, 참고하시라 글 하나 남깁니다.  혹시 이런경우 어떻게 하면 좋은지 아시는 분 (가령 주차는 어디에 하라던가..., 몇시 이후 입장은 피하라던가..) 남겨주시면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댓글 [1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28] 분류

쓰기
1 / 5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