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DIY]
자동차키(Key Fob) Self programming 하기- tomskey.com

Californian | 2021.08.13 22:25:0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여분의 Key Fob 이 필요하신경우, 구매와 프로그래밍을 어떻게 하시나요??

 

혹시나 정보가 될것 같아 올려봅니다.. (저는 이 회사와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미국에서 요즘 나오는 차들은 자동차 키가  Key fob 형태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key fob.JPG

 

 


3년전, 2년된 차를 구매하면서 자동차 키(Key fob)를 1개밖에 못받았는데 사면서 네고할때 요청했으면 보통 여유분을 무료로 1개 더 받을수 있었을텐데, 그때는 아무생각 없이 그냥 왔었습니다.. (추후에 혹시 1개 받을수 있냐고 Dealership에 물어봤더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Key 1개 만드는데, $400 내라고 해서 포기).. 

 

혹시나 이게 고장나면 어떻게 하나 싶어서  어떻게 저렴하게 사볼까? 고민하다가, 이베이에서 저렴이 Key fob, $15에 한개 구매해서, 주변 열쇠전문점 (Lock Smith) 에서 $95 내고 프로그래밍을 해서 한 2-3개월 잘 썼는데 어느날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어느날 유투브 보다가, 보게된 사이트 Tom's Key (www.tomskey.com)의 simple key.

 

보통 Key fob을 프로그래밍 하려면, $1000 이상의 고가 프로그래밍 장비가 필요한데요. 고가인만큼 여러종류의 자동차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겠죠..

얘는 딸랑 조그마한 OBD 케이블 1개와 Key fob 1개가 옵니다..

 

이거로 8 Key fob 프로그래밍/ car 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자동차, 저 자동차 다 가능한게 아니라, 처음 꽂아서 복사한 그 자동차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본인에 맞는 차량/연식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Paypal로 $113.95 결제 했습니다. (미국내에는 무료 배송입니다..)

 

tomskey.JPG

 

 

오더후, 드디어 4일만에 도착했습니다!!

image1.jpeg

 

 

구성품은 차에 연결해야하는 OBD 케이블과 새로운 Key fob 입니다..

(이 까만게 OBD 케이블입니다. 오리지널 키에서 여기로 프로그램 복사 ->  새로운 키에 복사하는 장비? 입니다..)

image0 (1).jpeg

 

 

 

 

유튜브에  Instruction이 나옵니다. 프로그램 복사 방법은 거의 동일합니다..

1. 새로 산 Key fob 를 Activation 합니다.

2. 오리지널 키를 차에 넣고 시동 겁니다.

3. OBD 케이블 연결해서, 버튼한번 꾹! (오리지널 키의 프로그램을 여기에 복사합니다..)

4. 시동끄고,

5. 새로운 키 넣어서, 버튼 꾹 (여기다가 프로그램 복사.)

6. 끝! (참 쉽죠잉..)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tomskey 

 

포장 뜯고, 유투브 영상 2번 보고, 15분만에 성공했습니다. 

 

설마 되겠어? 하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던 마나님께 (그동안 이것저것 고쳐 본다고 많이 해먹었습니다. ㅠㅠ) 칭찬도 받았습니다..

 

시동도 잘 걸립니다. 이베이에서 파는 저렴이 $10 key fob 보다는 오래 가겠지요? (오래 가야 합니다!!..)

 

 

첨부 [4]

댓글 [1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98] 분류

쓰기
1 / 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