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p2의 메리엇 포인트를 가져올 일이 있어서 검색하다가 찾은 사이트 인데요..
마일모아에 검색해보니 없는 것 같아서 티끌같은 정보지만 혹시나 필요한 분들을 위해 공유드립니다.
https://www.marriott.com/loyalty/redeem/transfer-points/start.mi
인터넷으로 포인트 합산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저만 몰랐나요? ^^;
우와? 원래는 전화로만 가능한 줄 알았는데 이렇게도 된다면 정말 편하겠는데요?
네 저도 마일모아에서 배운대로 전화로 한번 한 적이 있었는데, 웹상으로 되는지 이제 알게되어서 공유해 보았습니다. :)
우와 고급 정보 감사합니다. 합산했네요^^
어머..몰랐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합산 잘 했습니다!
헉 오늘부터였군요?!?!
전화로 하기 귀찮아 미루고 있었는데, 잘 합산했습니다. . 감사해요 ☺️
우오오.. 감사합니다.
전화 하는거 진짜 귀찮았는데 너무 좋은 소식이에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IHG도 보고배워서 좀 착하게 콤바인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합산비용이 너무 비싸요. ㅠㅠ
그러게나 말입니다.
얼마전에 30만 구매했는데 wrong account에서 했어요. 옮기고 싶은데 옮기는 비용이 구매단가랑 같아서...ㅎㅎ
귀한소식 감사합니다!
오옷 반가운 소식이네요, 감사합니다!
오 첨으로 빨간제목 받아봤어요~~ 영광입니다 ^_^
알려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전화하기 귀찮아서 계속 미루고 있었어요.
미루던 숙제 덕분에 하나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트랜스퍼가 잘 안 되네요.
이름에 띄어쓰기가 있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띄어쓰면 X 표시 뜨고 붙혀서 해도 안 되고 한글자만 써도 안되네요.
감사합니다. 묵혀있던 p2 포인트 옮겼어요~!
몇 분 안 걸리네요~ 편하고 너무 좋습니다!!
온라인으로 Tranfer 시 계속 실행이 안되네요? 혹시 일시적인 시스템 문제인지??
혹시 저와 같이 안된다가, 나중에 다시 시도시 Transfer 되신분 있으신가요??
무슨에러인지 저도 이리저리 바꿔봐도 안되네요...
지금 트랜스퍼 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옮겨지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받는 분 이름에 빈칸이 있어서 온라인에서 처리가 안되어서 고객센터 전화해서 해결했습니다.
상담하시는 분이 이 경우에 대해서 잘 모르셔서 다른 쪽에 문의를 넣은 다음에 처리해 주셨습니다.
상담원들이 곧바로 처리해 줄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케이스 열어 주셨고, 그 다음날 처리되었습니다. 이메일로도 케이스 처리 결과를 알려준다고 했었는데, 이메일은 안왔네요.
저도 제 이름에 빈칸이 있어서 여기로 전화해서 해결했습니다. 801.468.4000
제 이름에 빈칸이 있고요. 제 배우자가 저에게 포인트를 주는 경우라 제 배우자가 전화했는데, 온라인으로 하면 실시간 전환 가능하지만 전화로 하면 일주일쯤 걸린다고 했지만, 한시간 이내로 포인트 합산되었고요. 전화통화하면서 아무래도 이름사이에 스페이스 때문인것 같다고 하면서 고쳐줄수 있니? 했더니 그것도 바로 고쳐졌네요.
제가 직접 전화한것도 아닌데 이것도 바로 해결되었습니다 ㅎㅎ (혹시나 아멕스 카드에 이름은 빈칸이 있는데 상관없겠죠?)
안되시는 분은 전화해보세요.
댓글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