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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의심스러운 하얏예약 캔슬, 포인트 리턴안됨. 발빰하는 하얏

한비광 | 2023.05.04 07:55:1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그동안 충성스러운 하얏 고객이었는데.

좀 황당하고 짜증나는 일이 있어서 글 올려봄니다.

2/4/2023에    7/10-12. Jacksonvill 하얏 호텔을 포인트로 예약했습니다.  8k/day*2

그런데, 오늘 우연히 로그인해서 보니.  예약이 사라져서.

하얏 예약 서비스에 전화를 했더니,  제가 온라인으로 4/2에 캔슬을 했다는겁니다.  

그래서, 제 포인트는 어떻게 됐냐고 물었더니, 리펀드 되었다는 겁니다.

 

그런데, 일단. 제가 캔슬한 적이 없고.   캔슬을 했다면 캔슬 이메일이 왔어야 하는데. 예약컨펌 이메일은 있지만, 캔슬 이메일은 아무리 찾아봐도 없고.

Hyatt point history를 봐도,  16k point가 리턴된 것도 없습니다.

희안한건, 포인트 히스토리를 보면 이 예약을 했던 기록, 캔슬된 기록, 예약할때 포인트를 사용한 기록 등이 아무것도 없어요.

분명, 예약 이메일도 있고. 컨펌 넘버도 있고.  하얏에선 제가 캔슬했다고 하는데.   포인트 히스토리엔 기록엔 아무것도 없고.   캔슬했다는 이메일도 없는것으로 보아선

시스템 글릿치로 보이는데. 계속 발뺌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처음 전화한사람이 자기도 잘 모르겠다고 해서, supervisor를 바꿔달라고 했는데. 그사람도 똑같은 소리를 해서.

그 위에 사람을 바꿔달라고 했는데. 그 위에 사람도 똑같은 소리를 하고. 무척 무례하게 이야기하다가. 그냥 제가 말하는 도중에 뚝 끊어버리네요.

 

엄청나게 억울하고 화가 나는데,  이걸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사라진 16k 포인트도 아깝고.  지난 카테고리 개악으로, 가려는 호텔이 8k->12k로 올라서. 지금 다시 예약하려면 더 많은 포인트가 필요하네요.

이걸 어떻게 Escalate할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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