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아멕스 플랫에 도전을 했는데요, you are not eligible to receive the welcome offer 팝업을 받았습니다. 아멕스 벌써 20년 넘게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데 뭐가 문제였을까 고민을 한참 해봤는데 잘 모르겠네요. 고수님들 보시기에 단서가 될만한게 있을까요? 제가 보유한 카드와 이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즈니스 카드
BUSINESS GOLD (3/2018) -> PLAT (3/2022) -> GREEN (4/2023)
BONVOY BUSINESS (10/2020)
EVERYDAY (아주아주 오래전)
SPG -(3/2016) > BRILLIANT (3/2020)
DELTA PLAT (2018) -> GOLD (11/2020)
ASPIRE (1/2019)
이런 정도이구요, 최근에 24개월 동안 연 카드는 체이스 하얏트 비즈니스 카드 (12/2021)과 체이스 비즈니스 언리미티드 (5/2023) 이렇게 둘입니다.
한가지 추가 사항으로는 최근에 한 $1,000정도 Brilliant 카드로 Cash Advance 한 번 쓴 적이 있어요.
혹시 뭔가 단서가 보이시나요?
팝업은 카드박사 할아버지가 와도 모르는 건데요.
1. 뭐든 하나라도 꾸준한 스펜딩이 있었을까요?
2. 엠알적립카드는 크레딧리밋은 없지만 파워를 조회할 수 있는데 조회한적이 있으신가요? 조회하셨다면 자주하셨나요?
3. 캐시어드밴스도 어쩌면 트리거 시켰을 수도 있겠네요
팝업은 보통 아멕스가 판단할때 이 고객이 돈을 벌어다주는 고객인지 여부가 판가름하는 듯한 느낌입니다.
그렇군요! 아마도 그들만의 포뮬라가 있나보네요 :( 일단 카드를 좀 골고루 써 보고 몇주 후에 재도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려요!!!
최근 레퍼럴 오퍼가 좋아지면서 레퍼럴 링크에 팝업이 많이 뜨더라고요...
얼마전 그린카드 레퍼럴로 팝업떠서 레퍼 없이 신청하니 됐었습니다.
아플이나 아골은 레퍼럴 오퍼랑 퍼블릭이 너무 차이나서 좀 망설여지긴 하겠네요
아, 레퍼를 통하면 더 그럴수가 있나보군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드려요!!!
닫은 Amex카드는 없으시고요?
자의든 타의든 닫힌 Amex 카드가 있으면 영향이 있는게 어닌가 의심하고 있습니다...
구성 자체는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은데요.
사용액이 적은 것이라면 문제가 될 수는 있을 것 같고요.
사용액 문제라면 꾸준히 사용해주면 해결된다는 DP들이 있긴 하더군요.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돌아가면서 골고루 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