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갑자기 email이 왔는데 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카드에 대한 Promtion email이 왔어요...
Skypass 카드인데, 카드주인은 저랑 비슷한 이름인듯 다른 이름 (family name만 같고, first name 이니셜만 같아요..) 인데 제 메일 주소를 넣었나봐요?
무서워지는 포인트ㅠㅠ 제 email 주소는 그분과 같은 family name과 관련있지않아서 더 소름...
뭘 샀다라는 confirmation email은 아니고, 뭘 샀는데 ExtendPay할래? 라는 메일이예요...
US bank Skypass에 전화하니 여기저기 agent만 계속 넘기고 빙글빙글 돌리다가 일해야해서 끊었는데 얼마나 걱정해야하는걸까요?
일단 fraud_help@usbank.com에 메일 남겼는데 많이 걱정해야할까요? 이게 흔한 일인가요?
저도 스카이 카드에서 이름 비슷한 사람 이메일 잘못온적있는데 그냥 시스템이 구려서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뭐 특별히 중요한거 아니라서 무시했는데 다른분이 수정했는지 그뒤로 한번 더오고 안오더라구요
아 저도 단순한 시스템 오류였으면 좋겠어요 크레딧 카드 수시로 확인은 해보는데 특별히 잘못된 결제는 없긴해요 경험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메일이면 그냥 카드 주인이 본인 이메일 잘못 넣은 것 아닐까요?
저는 한동안 체이스에서 다른 사람 프로모션 이메일 온 적도 있고 로컬 은행에서 누가 실수로 제 휴대폰 번호를 넣었는지 Fraud Detection 텍스트도 잔뜩 받아봤어요. 둘 다 은행에 연락은 했었는데 바뀐 건 없었고 결과적으로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이메일주소가 제 first name+제 생년월일@gmail.com이거든요;; 제 이름과 첫이니셜 J만 같지 나머지는 아예 달라서 실수로 보긴 힘들꺼같아요. 윗 댓글에서 적어주신대로 단순한 시스템 오류이길 바래요 ㅠㅠ 경험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