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업데이트 - 다녀온 후 후기 추가] heavenly 스키장 렌탈

아이언맨 | 2023.12.04 17:23:5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Heavenly.jpg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heavenly 스키장을 잘 다녀왔습니다.

시기: 23년 12월 22일 - 23년 12월 25일

숙박: heavenly village에는 너무 비싸고 포인트로 예약이 안되어서 저는 칼슨시티에 있는 매리엇 코트야드로 숙박했습니다. 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저는 좋았던것 같아요. 이 호텔 1층에 실내 자쿠지가 있었는데, 이걸 알았다면, 수영복을 들고가서 스키 후 밤에 몸을 좀 풀고 싶었습니다. 조식은 제공되지 않았고, 호텔 1층에 있는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아침일찍 간단하게 밥을먹고 스키장으로 갔습니다. 한 30분정도 운전해야 스키장에 가는데, 사실 나쁘지 않았습니다. 운전하면서 아침에 보는 레이크 타호는 아름다웠어요. 

주차: 여기서 추천을 받은대로, california lodge쪽에 주차를 했습니다. 제가 갔던 시기는 모든 리프트가 다 개방하지는 않았고 캘리포니아쪽만 많이 개방되어서 이게 좋았던것 같고, 저는 늘 개장 30분전에 도착했는데, 주차장은 여유가 있었어요. 40분전에 도착하면, 리프트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했어요. 

장비 렌탈: 여기처 추천 받은대로 ski run 대로에 있는 샾에서 빌렸습니다. 저는 오히려 이게 좋았던게, 빌려서 막상 스키를 타보니,,, 생각보다 길고, 짧고 한게 있어서 첫날 탄 후 다시 방문해서 다른 장비로 빌릴 수 있었습니다. 만약, 제가 사는 동네에서 빌려갔으면, 이건 안되었을것 같네요.

스키장 후기: 오,,, 정말 아름답습니다. 스키장 정상에서 한쪽은 호수, 또 다른 한쪽은 구름으로 꽉 차있는 뷰를 보고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다만, 리프트 근방에 와서, 리프트를 타려면, 약간의 오르막을 올라야 하는데,, 이게 스키를 타고 약간의 오르막을 오르기가 참 힘들더라구요. 

 

위의 첨부 사진은 스키장에서 바라본 레이크 타호입니다.

 

모든 분들 자세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래 스키장 가기전 질문들 ------------------------------------------------------

안녕하세요 제가 여기서 heavenly 스키장이 너무 아름답다는 글을 보고 바로 EPIC 패스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가보신 분들께 궁금한것이 있습니다. 

 

이제 장비를 빌려야 하는데, 여기저기 알아보니

1. 장비를 스키장 안에서 빌리면 편하지만, 줄이 너무 길다 

2. 그래서 아예 바깥에서 빌려라 

 

여기서 궁금한게, 온라인으로 장비 예약을 해도 줄을 기다려야 하나요? 

또한 4일치 렌탈을 하면, 4일 내내 빌리는 것인가요? 혹은 매일 빌리고 반납하고를 반복하는것인지요?

그리고 heavenly에 처음 가는데 아무 조언이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저희는 근처 호텔이 너무 비싸서 calson city의 코트야드 매리엇을 포인트로 예약했습니다. 

첨부 [1]

댓글 [6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29]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